‘윤식당3’일까, “나영석PD 새예능 준비→박서준·정유미 논의중”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윤식당' 시리즈가 돌아올까.
tvN 측은 27일 동아닷컴에 "나영석 PD가 외국에서 식당을 운영하는 프로그램을 준비 중이다. 초기 기획 단계로 제목, 편성 시기 등 구체적인 내용 확정된 것은 없다"고 말했다.
앞서 스타뉴스는 방송관계자 말을 인용해 나영석 PD가 12월 '윤식당' 새 시즌을 내놓는다고 처음 보도했다.
과연 나영석 PD 새 프로그램은 '윤식당' 새 시즌일지, 아니면 새로운 타이틀로 시청자를 찾을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측은 27일 동아닷컴에 “나영석 PD가 외국에서 식당을 운영하는 프로그램을 준비 중이다. 초기 기획 단계로 제목, 편성 시기 등 구체적인 내용 확정된 것은 없다”고 말했다.
박서준·정유미 출연 여부에 대해서도 “논의 중이다. 확정된 바 없다”고 이야기했다.
앞서 스타뉴스는 방송관계자 말을 인용해 나영석 PD가 12월 ‘윤식당’ 새 시즌을 내놓는다고 처음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윤식당’ 이전 멤버가 다 함께 해외에서 촬영을 진행한다고.
‘윤식당’ 시리즈는 각 시즌 인도네시아와 스페인에서 한인 식당을 열고 현지인들과 소통하는 프로그램. 시청률은 물론 화제성까지 다 잡으며 나영석 사단의 성공작으로 꼽힌다. 하지만 코로나19 여파로 새 시즌 제작이 어렵게 되자, 스핀오프 프로그램인 ‘윤스테이’를 론칭해 시청자들에게 선보였다.
그리고 최근 새 시즌 제작에 대한 논의가 나오는 상황. 과연 나영석 PD 새 프로그램은 ‘윤식당’ 새 시즌일지, 아니면 새로운 타이틀로 시청자를 찾을지 주목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은이·김숙 얼마나 벌었길래? ‘7층짜리 신사옥’ 공개 [종합]
- 김준호, 100억 자산가 후배 황현희에 당황 “너 돈 없지?” (돌싱포맨)
- 전종서, 진선규 장기 불법 경매→재난→생존게임 (몸값)
- 송민호 여동생, 연애 예능 출연…‘사내연애’ 관심↑
- 남궁민 트월킹을 볼 줄이야, 코믹 향연 (‘천원짜리 변호사’)
- 이영자 결혼 선언, 신랑 정체가 깜짝…재력 자랑까지 (진심누나)
- ‘미나♥’ 류필립, 아내에게 매달 300만 원 용돈 ”빨대남 아냐”
- 김정민, 쓰레기 집서 매일 음주→子 방치까지 ‘충격’ (고딩엄빠5)[TV종합]
- 전소민, 파혼당하고 신혼집 대출 이자까지 떠안아 (오지송)
- 韓 걸그룹 출신 태국 유튜버 약 800억대 사기 행각 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