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디스테라’ 내달 24일 스팀 얼리억세스 출시
생활경제부 2022. 10. 27. 15:35
카카오게임즈가 신작 PC 게임 ‘디스테라’를 11월 24일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팀에 얼리 액세스로 출시한다.
버려진 지구라는 디스토피아 세계관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멀티플레이 생존 FPS 게임 ‘디스테라’는박진감 넘치는 슈팅 기반의 전투 시스템은 물론 채집, 제작, 건설, 등 생존 게임의 요소도 함께 보유한 점이 특징이다.
‘디스테라’는 PvP, PvE 서버와 싱글 모드를 동시에 지원한다. 극한의 경쟁과 성장을 희망하는이용자는 PvP, 끈끈한 협동 플레이를 선호하면 PvE, 파괴된 미래의 지구를 경험하고 싶은 이용자는 싱글모드를 선택해 ‘디스테라’의 세계를 즐길 수 있다.
이번에 얼리 액세스 형태로 출시하는 ‘디스테라’는 다회차의 테스트를 통해 타격감, 애니메이션 등의다양한 인게임 요소들을 개선했으며, 앞으로도 이용자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디스테라’ 출시를 기념해 출시일부터 12월 31일까지 게임을 구매한 이용자들에게한정 스킨을 선물한다.
‘디스테라’의 얼리 액세스에 관한 상세 정보는 공식 브랜드 페이지와 스팀 커뮤니티, 공식 디스코드에서확인할 수 있다.
<생활경제부>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X이슈] ‘나는 솔로’ 23기 정숙, 하다하다 범죄전과자까지 출연…검증 하긴 하나?
- 94년생 아니었다…‘93년생’ 한소희, 실제 나이 속였던 이유
- [공식] 김예지, 테슬라 앰배서더 됐다
- [스경X이슈] ‘흑백요리사’ 출연진, 연이은 사생활 폭로…빚투→여성편력까지
- 안영미, ‘젖년이’ 패러디→욕설 논란 후 의미심장 SNS…접시 위 얼굴
- 홍진경, 조세호 축의금 얼마했나 봤더니 “120만 원 이상” (차은수)
- [스경X이슈] ‘소속 아티스트’ 승관의 ‘일갈’··· 하이브, 고개 숙였다
- [전문] ‘성매매 의혹’ 최민환, 활동 잠정 중단…FT아일랜드 2인 체제
- [종합] ‘마약 누명’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할 뻔” (유퀴즈)
- ‘성관계 불법 촬영’ 혐의 모두 인정한 황의조, 리그 복귀 후 2경기 만에 3호 골···시즌 첫 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