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의리…수호, 도경수 출연 ‘진검승부’ OST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엑소 수호가 오늘(27일) 오후 6시 KBS2 수목드라마 '진검승부' OST Part.4 'Call me a freak'(콜 미 어 프리크)를 공개한다.
드라마 '진검승부'에는 같은 그룹 멤버 도경수(디오)가 검사 진정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엑소 수호가 드라마 OST 참여로 지원사격에 나서 팬들의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곡 ‘Call me a freak’는 리드미컬하고 펑키한 기타 리프와 강렬한 드럼, 베이스연주가 어우러진 곡이다. 가사에는 타인의 시선을 신경쓰지 않고 소신 있게 행동하는 모습이 특이하게 보일 수 있지만, 스스로의 모습을 인정하고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각오와 포부를 담았다. 수호의 부드러우면서도 힘 있는 보컬이 매력을 더했다.
드라마 ‘진검승부’에는 같은 그룹 멤버 도경수(디오)가 검사 진정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엑소 수호가 드라마 OST 참여로 지원사격에 나서 팬들의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드라마 ‘진검승부’(극본 임영빈, 연출 김성호)는 부와 권력이 만든 성역, 그리고 그 안에 살고 있는 악의 무리들까지 시원하게 깨부수는 액션 수사극으로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은이·김숙 얼마나 벌었길래? ‘7층짜리 신사옥’ 공개 [종합]
- 김준호, 100억 자산가 후배 황현희에 당황 “너 돈 없지?” (돌싱포맨)
- 송민호 여동생, 연애 예능 출연…‘사내연애’ 관심↑
- 남궁민 트월킹을 볼 줄이야, 코믹 향연 (‘천원짜리 변호사’)
- 이영자 녹화 도중 오열 “한 번도 경험해보지 못해” (신박2)
- 이영자 결혼 선언, 신랑 정체가 깜짝…재력 자랑까지 (진심누나)
- ‘미나♥’ 류필립, 아내에게 매달 300만 원 용돈 ”빨대남 아냐”
- 김정민, 쓰레기 집서 매일 음주→子 방치까지 ‘충격’ (고딩엄빠5)[TV종합]
- 전소민, 파혼당하고 신혼집 대출 이자까지 떠안아 (오지송)
- 韓 걸그룹 출신 태국 유튜버 약 800억대 사기 행각 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