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주환, 약 때려먹는 일상...'에그몬 워터' 레시피 전격 공개 ('나 혼자 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임주환 자취 10년 차 건강 일상을 전한다.
28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임주환의 일상이 처음으로 공개된다.
임주환은 "짧은 시간에 효과적으로" 운동하는 게 요즘 트렌드라고 하며 운동은 짧게 약은 많이 먹는 모습으로 임주환표 건강 루틴을 권장한다.
임주환식 건강 차 레시피도 함께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영재 기자] 배우 임주환 자취 10년 차 건강 일상을 전한다.
28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임주환의 일상이 처음으로 공개된다.
여심 저격 로맨틱 코미디 장르부터 스릴러까지 장악한 임주환은 천의 얼굴로 불리는 배우다.
이날 방송에서 임주환은 아침부터 저녁까지 한시도 쉬지 않고 할 일을 찾아서 하는 '살림남' 면모를 선보인다.
임주환은 소파와 테이블도 없고 TV도 바닥에 있지만, "혼란 속에 질서가 있는 집"이라고 집을 소개한다. 임주환의 소개대로 살림살이에는 이름표까지 붙여져 있다.
기상한 지 30초 만에 양치를 시작한 임주환은 배달 온 레몬, 오이, 달걀, 주방용품을 정리하고 소독까지 그 자리에서 끝내는 부지런한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후에도 끊임 없이 할 일을 찾아 끓이고, 닦고, 삶는 면모로 놀라움을 안긴다.
또 임주환은 건강에 진심인 면모도 뽐낸다. 아침부터 제대로 된 식사 없이 물과 영양제, 단백질 보조제를 쉼 없이 먹는 것. 임주환은 "짧은 시간에 효과적으로" 운동하는 게 요즘 트렌드라고 하며 운동은 짧게 약은 많이 먹는 모습으로 임주환표 건강 루틴을 권장한다.
무엇보다 임주환은 직접 레몬을 닦고 삶고 즙을 내려 완성한 레몬수와 생달걀을 섞은 '에그몬 워터'를 소개한다. 임주환식 건강 차 레시피도 함께 공개된다. 또 임주환은 "물을 살 땐 사치를 부린다"며 물로 세계 일주 중인 반전 취미도 공개한다.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MBC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김영재 기자 oct10sept@tvreport.co.kr/사진=MBC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0대 작곡가, 10대女 강제 추행 혐의로 경찰 체포
- '두산家 며느리' 조수애, 시아버지 사랑이 듬뿍 [리포트:컷]
- 유부남 100명과 관계한 석유재벌 아내, 남편 사망 후에도 기혼자만 만나
- 전무송 “子, 교통사고로 뇌손상...지금도 사이렌에 놀라”
- 이혼소송 중인 아내에게 음란사진 전송...유명 피아니스트 누구?
- '이혼' 한그루, 휴양지 근황...늘씬 몸매에 극세사 각선미
- 윤희, 영탁과 결혼? 가짜뉴스에 분노 "고소하기 전에.."
- 미인대회女 “전 남친 염산테러로 피부+시력 잃어”
- 김구라 "TV에 압류딱지 붙어...누가 다녀갔나 섬뜩"
- 34세 男배우, 20살 어린 미성년과 교제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