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예슬이 부른 웹툰 ‘바이트 미’ OST

안예슬의 청아한 음색이 마음을 적신다.
가수 안예슬이 감성 OST로 애틋한 가을 감성을 자극한다.
오는 2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안예슬이 참여한 웹툰 ‘바이트 미(Bite me)’ OST ‘it’s been a long time’이 발매된다.
‘it’s been a long time’은 간결한 연주와 안예슬의 따스한 음색이 어우러진 어쿠스틱 팝 장르의 곡으로, 이별 후의 그립고 애틋한 감정을 담아냈다.
‘기억할게/사랑했었던 그날에/우리가 함께 부르던 이 노래를 가끔 흥얼댈래/널 그릴 때/It’s been a long time/나지막이 널 불러보네 사실 말이야/I just wanna see you now’ 등과 같은 솔직한 마음을 표현한 노랫말과 안예슬의 청아한 목소리, 섬세한 감정선이 조화를 이루며 서정적인 감성을 더했다.
또한 이번 곡은 다양한 작품에서 안예슬과 케미를 만들어왔던 작곡가 고병식과 버저비터, 싱어송라이터 한 살 차이의 임성희, 신예 작사가 윤민희가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안예슬은 지난 2015년 첫 싱글 ‘ILY’로 데뷔, 직접 작사, 작곡한 자작곡들과 드라마 ‘투윅스’, ‘내일도 맑음’, ‘으라차차 내 인생’, ‘춘정지란’ 등 다수의 OST에 참여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웹툰 ‘바이트 미’는 대학교 신입생 조은조가 같은 대학교 직속 선후배이자 같은 건물에 살게 된 뱀파이어 지은파에게 목덜미를 물리게 되면서 일어나는 일을 흥미진진하게 그린 뱀파이어 순정물이다.
한편 안예슬이 참여한 웹툰 ‘바이트 미(Bite me)’ OST ‘it’s been a long time’은 오는 2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준희 11세 연상 예비신랑 정체는 ‘오토바이 사고·주거침입 신고’ 그 인물?
- 김동완·최시원, 이 오빠들 인터넷 금지시켜요
- ‘조남지대’ 의리 빛난다…조세호, 논란 딛고 오늘 남창희 결혼식 사회 맡아
- 닝닝, 깃털 사이로 드러난 파격 시스루…에스파 막내의 반란
- 현아, 다시 불거진 임신설에 화끈한 노출로 해명
- 손흥민, 메시 앞에서 MLS 개막 빅매치 1도움 판정승…LAFC 3-0 완승 산뜻한 출발
- 故 이은주, 오늘(22일) 21주기 ‘영원한 별이 된 불새’
- ‘카톡 털린’ BTS 뷔 “너무 바쁘고, 피곤했다”
- ‘29세’ 아이들 미연, 용산 50억 주상복합 매입…전액 현금
- 타쿠야, 20년 간 묻어둔 친부 진실에 ‘충격’…母 끝내 오열 (살림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