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검승부’ 측 “도경수X이세희, 김금순과 만나 코믹텐션 폭발”

박아름 2022. 10. 27. 15:2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진검승부' 도경수 이세희 김금순의 회동이 포착됐다.

20월 27일 방송되는 KBS 2TV 수목드라마 '진검승부'(극본 임영빈/연출 김성호) 8회에서는 도경수와 이세희가 도경수 엄마 김금순과 함께 처음으로 식사 자리를 갖는 모습이 공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진검승부’ 도경수 이세희 김금순의 회동이 포착됐다.

20월 27일 방송되는 KBS 2TV 수목드라마 ‘진검승부’(극본 임영빈/연출 김성호) 8회에서는 도경수와 이세희가 도경수 엄마 김금순과 함께 처음으로 식사 자리를 갖는 모습이 공개된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장면은 극중 진정(도경수 분)이 신아라(이세희 분)와 엄마의 식당을 방문한 것이다. 진정 엄마는 자애로운 미소로 신아라를 향해 질문을 쏟아내고 신아라는 깍듯하면서도 애교 가득한 면모로 훈훈함을 자아낸다. 더욱이 신아라와 진정 엄마가 서로에 대한 칭찬 세례를 주거니 받거니 왁자지껄한 가운데, 두 사람을 향해 급정색하는 진정의 표정이 대조를 이룬다.

그런가 하면 도경수-이세희-김금순은 코믹한 현실 연기로 폭소를 일으켜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물들였다. 도경수는 엄마에게 옴짝달싹 못하는 의외의 면모를 지닌 진정의 모습은 물론, 코믹한 표정과 제스처로 연신 현실 웃음이 터지게 했던 터. 이세희와 김금순은 함께 촬영하는 첫 장면임에도 불구, 찰떡처럼 맞아떨어진 케미로 시끌벅적한 분위기를 이끌어냈다. 또한 최근 ‘제 17회 로마 국제 영화제’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김금순은 도경수와 찐 모자 케미를 리얼하게 그려냈다.

제작진은 “도경수와 이세희가 선보인 찰진 표정 연기가 그 어느 때보다 압권인 장면”이라며 “배우들의 명품 연기력으로 완성된 색다른 ‘코믹 텐션’의 진수를 27일(오늘) 방송되는 ‘진검승부’ 8회에서 만끽하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사진=네오엔터테인먼트, 블라드스튜디오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