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영부터 서범준까지, ‘2022 AAA IN JAPAN’ 참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양한 배우들이 '2022 AAA'에 출격한다.
배우 박민영, 권유리, 한소희, 이준영, 류경수, 임재혁, 서범준은 12월 13일 열리는 '2022 Asia Artist Awards IN JAPAN'(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이하 '2022 AAA')에 참석,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배우 임재혁도 '2022 AAA' 라인업에 합류, 처음으로 'Asia Artist Awards'에 참석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배우들이 ‘2022 AAA’에 출격한다.
배우 박민영, 권유리, 한소희, 이준영, 류경수, 임재혁, 서범준은 12월 13일 열리는 ‘2022 Asia Artist Awards IN JAPAN’(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이하 ‘2022 AAA’)에 참석,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대한민국 대표 로코퀸 박민영은 올해에도 JTBC 드라마 ‘기상청 사람들 : 사내연애 잔혹사 편’, tvN 드라마 ‘월수금화목토’의 주연을 맡아 다채로운 캐릭터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훔쳤다. 우아하고 청순한 비주얼과 물오른 연기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은 박민영은 ‘2022 AAA’에서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할 예정이다.
권유리는 올해 가수, 예능, 드라마까지 종횡무진 누비며 열일을 펼쳤고,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Asia Artist Awards’ 무대를 밟는다. 그룹 소녀시대 멤버로서 정규 7집 'FOREVER 1'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권유리는 ENA 드라마 ‘굿잡’에 여주인공으로 출연, 찰떡같은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디즈니+ 예능 ‘더 존: 버텨야 산다’에서도 예능감을 유감없이 발휘하는 등 ‘만능캐’다운 맹활약을 이어오고 있다.
멜로부터 액션까지 장르 불문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한 한소희는 올해 공개된 디즈니+ 시리즈 ‘사운드트랙#1’에서 사랑스러운 매력을 드러냈으며, 내년 상반기 공개를 앞두고 있는 넷플릭스 ‘경성 크리처’에서는 죽은 사람도 찾아내는 토두꾼 윤채옥 역으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할 예정이다. 특히 ‘2020 AAA’와 ‘2021 AAA’에 참석해 아름다운 비주얼로 화제를 모았던 한소희는 ‘2022 AAA’에서도 더욱 물오른 미모와 우아한 분위기로 글로벌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SBS 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 영화 ‘모럴센스’, MBC 드라마 ‘일당백집사’에 연달아 출연하며 쉼 없는 활동을 펼치고 있는 이준영은 ‘베스트 초이스’를 수상했던 ‘2021 AAA’에 이어 ‘2022 AAA’에서도 팬들 앞에 선다. 최근 첫 방송된 ‘일당백집사’에서 주인공 김집사 역을 맡은 이준영은 캐릭터를 섬세하게 그려냈다는 시청자들의 호평 속 배우로서 입지를 더욱 단단하게 다지고 있다.
지난해 넷플릭스 시리즈 '지옥'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전 세계의 눈도장을 찍은 류경수는 올해 역시 영화 ‘브로커’, ‘대무가’, 넷플릭스 시리즈 ‘글리치’ 등 다양한 작품에서 눈에 띄는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다. 최근 연상호 감독이 기획하는 넷플릭스 시리즈 '선산'의 주연으로도 발탁되는 등 대세 배우다운 행보를 이어가는 중인 류경수는 ‘베스트 아이콘’을 수상했던 ‘2021 AAA’에 이어 또 한 번 ‘Asia Artist Awards’를 빛낼 예정이다.
배우 임재혁도 ‘2022 AAA’ 라인업에 합류, 처음으로 ‘Asia Artist Awards’에 참석한다. 임재혁은 넷플릭스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위기의 순간마다 긍정 에너지와 폭발적인 힘으로 친구들의 든든한 방어막 역할을 해내는 양대수 역을 맡아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 등 인상 깊은 연기를 펼치며 존재감을 뽐냈다.
떠오르는 신예 서범준 역시 ‘Asia Artist Awards’에 처음으로 입성한다. 올해 TVING 드라마 ‘내과 박원장’, 디즈니+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 KBS2 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서범준은 현재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 MC로도 활약하는 등 다방면에서 쉼 없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