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아X최웅, 핑크빛[화보]
안병길 기자 2022. 10. 27. 15:22
아름다운 핑크 빛 무드다.
배우 홍수아가 커플 화보를 통해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소속사 타조엔터테인먼트는 27일 홍수아와 패션 매거진 맥앤지나(MAG&JINA)가 함께한 화보를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는 홍수아와 지난 6월 개봉한 영화 ‘감동주의보’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최웅이 함께한 사랑스러운 커플 화보를 담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화보 속 홍수아는 쇼트커트 헤어스타일과 함께 스포티한 커플 테니스복, 블랙 크롭 드레스 등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의상들을 매치한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자신만의 러블리한 매력으로 완벽 소화했다.
특히 화면을 가득 채운 홍수아의 인형 같은 화려한 비주얼과 늘씬한 몸매가 감탄을 자아냈고, 특유의 상큼한 미소는 보는 이들까지 함께 웃음 짓게 만들었다.
홍수아와 최웅 두 사람은 서로를 마주 보고 활짝 웃거나 손을 잡고, 어깨를 감싸 쥐는 등 다정한 포즈를 취하며 ‘감동주의보’ 속 보영과 철기의 유쾌한 사랑 이야기를 연상시키는 특급 케미스트리로 완벽한 커플 화보를 완성했다.
한편, 최근 타조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새로운 활동의 시작을 알린 홍수아는 배우, MC,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을 펼치며 연예계 대표 ‘만능 엔터테이너’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X이슈] ‘나는 솔로’ 23기 정숙, 하다하다 범죄전과자까지 출연…검증 하긴 하나?
- 94년생 아니었다…‘93년생’ 한소희, 실제 나이 속였던 이유
- [공식] 김예지, 테슬라 앰배서더 됐다
- [스경X이슈] ‘흑백요리사’ 출연진, 연이은 사생활 폭로…빚투→여성편력까지
- 안영미, ‘젖년이’ 패러디→욕설 논란 후 의미심장 SNS…접시 위 얼굴
- 홍진경, 조세호 축의금 얼마했나 봤더니 “120만 원 이상” (차은수)
- [스경X이슈] ‘소속 아티스트’ 승관의 ‘일갈’··· 하이브, 고개 숙였다
- [전문] ‘성매매 의혹’ 최민환, 활동 잠정 중단…FT아일랜드 2인 체제
- [종합] ‘마약 누명’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할 뻔” (유퀴즈)
- ‘성관계 불법 촬영’ 혐의 모두 인정한 황의조, 리그 복귀 후 2경기 만에 3호 골···시즌 첫 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