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브브걸 유정 동공지진, 러브라인 균열 (결혼에 진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러브라인이 흔들리기 시작한다.
27일 방송되는 JTBC '결혼에 진심'에서는 결심남녀들(결혼에 진심인 남녀들)의 정보 공개로 인해 러브타운에 후폭풍이 불어닥칠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정보 공개 데이트'를 통해 결심남들의 정보가 밝혀지면서 '조건'과 '사랑' 사이 결심녀들의 진지한 고민이 시작된다.
셋째 날 아침에는 결심녀들의 '정보 공개 데이트'를 앞두고 러브타운에 미묘한 신경전이 오갈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7일 방송되는 JTBC ‘결혼에 진심’에서는 결심남녀들(결혼에 진심인 남녀들)의 정보 공개로 인해 러브타운에 후폭풍이 불어닥칠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정보 공개 데이트’를 통해 결심남들의 정보가 밝혀지면서 ‘조건’과 ‘사랑’ 사이 결심녀들의 진지한 고민이 시작된다. 특히 두 번째 플라워 룸 투표에서는 뒤바뀐 러브라인 결과로 4MC 성시경, 안현모, 브레이브 걸스 유정, 윤지성이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연애 하수 김광석을 흔들리게 만들 결심녀의 돌발 행동도 발생한다. 이를 본 안현모가 “여자들이라면 이 분처럼 행동해야 한다”라며 결심녀를 극찬했다고 해 한밤의 러브타운에서 김광석을 잠 못 들게 한 사건이 주목된다.
또한, 김광석이 선택한 ‘정보 공개 데이트’ 상대는 누구일지 예측하던 MC들이 남녀로 의견이 팽팽하게 갈려 한바탕 분쟁이 일어난다고. MC들을 과몰입으로 이끈 결심남녀의 흥미진진한 애정전선 향방에 관심이 쏠린다.
방송은 27일 밤 10시 3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은이·김숙 얼마나 벌었길래? ‘7층짜리 신사옥’ 공개 [종합]
- 김준호, 100억 자산가 후배 황현희에 당황 “너 돈 없지?” (돌싱포맨)
- 남궁민 트월킹을 볼 줄이야, 코믹 향연 (‘천원짜리 변호사’)
- 이영자 녹화 도중 오열 “한 번도 경험해보지 못해” (신박2)
- 이상민, 드라마 ‘스타스트럭’ 출연 확정
- 이영자 결혼 선언, 신랑 정체가 깜짝…재력 자랑까지 (진심누나)
- ‘미나♥’ 류필립, 아내에게 매달 300만 원 용돈 ”빨대남 아냐”
- 김정민, 쓰레기 집서 매일 음주→子 방치까지 ‘충격’ (고딩엄빠5)[TV종합]
- 전소민, 파혼당하고 신혼집 대출 이자까지 떠안아 (오지송)
- 韓 걸그룹 출신 태국 유튜버 약 800억대 사기 행각 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