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수저' 이종원, 송옥숙 만났다…육성재에 뺏긴 원래 삶 되찾을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28일(금)과 29일(토) 방송될 MBC 금토드라마 '금수저'(극본 윤은경, 김은희/ 연출 송현욱, 이한준/ 제작 삼화네트웍스, 스튜디오N) 11회, 12회에서는 황태용(이종원 분)이 '금수저'를 두고 고민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본방송 일정에 앞서 27일(오늘) 공개된 사진에서는 황태용이 금수저 할머니(송옥숙 분)를 만나는 장면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8일(금)과 29일(토) 방송될 MBC 금토드라마 ‘금수저’(극본 윤은경, 김은희/ 연출 송현욱, 이한준/ 제작 삼화네트웍스, 스튜디오N) 11회, 12회에서는 황태용(이종원 분)이 ‘금수저’를 두고 고민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본방송 일정에 앞서 27일(오늘) 공개된 사진에서는 황태용이 금수저 할머니(송옥숙 분)를 만나는 장면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황태용은 이승천(육성재 분)이 그랬듯, 자신 앞에 굴러온 푸른 구슬을 손에 들고 호기심 가득한 눈으로 바라보고 있다.
황태용은 연습장에 적혀 있던 금수저 할머니에 관한 이야기가 실제로 벌어지자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 금수저 할머니는 퉁명하면서도 의미심장하게 웃으며 황태용에게 금수저를 건네고 그의 선택을 기다린다.
과연 황태용이 할머니의 유혹에 이끌려 ‘금수저’를 손에 넣고 본래의 삶으로 돌아갈지, 또한 ‘금수저’의 정체를 알게 된 그가 이승천에게 어떤 태도를 취하게 될지도 관전 포인트다.
이종원이 펼칠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되는 MBC 금토드라마 ‘금수저’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되며 세계적인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 플러스(+)와 웨이브(Wavve)에서도 만날 수 있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원도, 레고랜드 PF 대출 상환 앞당겨…연내 갚는다
- "1년 넘게 신경통"이라던 의사, 환자는 말기암이었다
- 처제와 사귀려고…아내 살해한 40대男, '보살'인 척 연기
- ‘장난쳐?’ 친구들 앞에서 뺨 친 여교사…학생은 고막파열
- 이재오 "한동훈 대꾸 따박따박 하고 '이겼다' 생각, 그러면 안돼"
-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 “국민들에게 더 신뢰·사랑받는 기업 만들어보겠다”
- 첼리스트 질문에 "못하는 게 없다" 이세창씨, 더탐사·김의겸 고소
- 20대 女 100여명에 생명 나누고 하늘의 별
- "병원서도 치료비 기다려주겠다고"...차에 치이고도 동생 챙긴 아이들
- '유퀴즈' 출연 주식고수 "삼성전자 주식 사모아 수십억 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