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 만렙' 윤기원, '오징어들 게임'으로 돌아온다('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윤기원이 '돌싱포맨'에 돌아온다.
26일 공개된 SBS '돌싱포맨' 예고편에서는 탁재훈, 임원희, 이상민, 김준호 등 돌싱포맨 4인을 비롯해 윤기원, 조관우, 배도환, 김성수, 김상혁까지 연예계 돌싱남들이 모여 '오징어들 게임'에 참가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박설이 기자]배우 윤기원이 '돌싱포맨'에 돌아온다.
26일 공개된 SBS ‘돌싱포맨’ 예고편에서는 탁재훈, 임원희, 이상민, 김준호 등 돌싱포맨 4인을 비롯해 윤기원, 조관우, 배도환, 김성수, 김상혁까지 연예계 돌싱남들이 모여 ‘오징어들 게임’에 참가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오징어 게임'을 모티브로 해 시그니처 달고나 뽑기부터 기상천외한 게임들을 펼치고 같은 처지에 놓인 돌싱들의 허심탄회한 이야기를 털어놓는 '오징어들 게임', 이 자리에서 윤기원은 혼자 사는 사람들의 최대 걱정거리인 건강 문제에 대한 고민을 전하며 상상초월 ‘고독사 해결법’을 내놓는다.
이번 '오징어들 게임'은 지난해 방송된 '오징어들 게임'의 재결합 버전. 머리 위에 먹물이 가득 든 통을 들고 위태롭게 줄넘기를 하다 온몸에 새까만 먹물을 뒤집어 쓰는가 하면, 초대형 촛불을 끄기 위해 안간힘을 쓰는 등 처절하게 게임에 임한다.
블라인드 뒤에 가려진 어머니를 찾는 게임에서는 "저희 어머니가 확실합니다", "얼마 전에 저희 어머니 파마하셨거든요", "아이, 우리 어머닌데..." 등 각자 자신의 어머니임을 어필한다. 김준호가 "아들이 한심할 때 있나?"라고 묻자 블라인드 뒤편의 어머니는 "이혼이라는 사고를 쳤다"라고 담담히 대답했다. 이어 탁재훈의 "아들 이혼 왜 했어요?"라는 질문에는 "안 들리네"라고 답변을 피해 웃음을 유발했다.
최근 영화 '한탕', 드라마 '고양막걸리 사수 대작전'의 출연을 확정지으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윤기원이 출연하는 '돌싱포맨'은 11월 1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0대 작곡가, 10대女 강제 추행 혐의로 경찰 체포
- '두산家 며느리' 조수애, 시아버지 사랑이 듬뿍 [리포트:컷]
- 유부남 100명과 관계한 석유재벌 아내, 남편 사망 후에도 기혼자만 만나
- 전무송 “子, 교통사고로 뇌손상...지금도 사이렌에 놀라”
- 이혼소송 중인 아내에게 음란사진 전송...유명 피아니스트 누구?
- '이혼' 한그루, 휴양지 근황...늘씬 몸매에 극세사 각선미
- 윤희, 영탁과 결혼? 가짜뉴스에 분노 "고소하기 전에.."
- 미인대회女 “전 남친 염산테러로 피부+시력 잃어”
- 김구라 "TV에 압류딱지 붙어...누가 다녀갔나 섬뜩"
- 34세 男배우, 20살 어린 미성년과 교제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