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재균♥' 지연, 지일주 손잡고 좀비 만났네..12월 결혼 앞두고 '깜짝'

윤상근 기자 2022. 10. 27. 14: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티아라 멤버 겸 배우 지연이 영화 '강남좀비'로 스크린에 컴백한다.

지연은 오는 11월 30일 개봉하는 영화 '강남좀비'를 통해 관객들을 만난다.

'강남좀비'는 27일 처절한 생존 전쟁을 담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특히 갑작스러운 좀비 떼들의 습격과 함께 반드시 살아나가야 하는 지일주, 지연의 모습이 더해지며 위기감을 더했고 순식간에 바이러스에 감염되어 좀비로 변해버린 사람들과 무리를 지어 달려오는 좀비들의 위협적인 추격 장면도 인상적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윤상근 기자]
/사진='강남좀비' 티저 예고편

걸그룹 티아라 멤버 겸 배우 지연이 영화 '강남좀비'로 스크린에 컴백한다.

지연은 오는 11월 30일 개봉하는 영화 '강남좀비'를 통해 관객들을 만난다.

'강남좀비'(감독 이수성)는 원인불명의 증세를 보이는 사람들이 출몰하면서 혼돈의 중심이 된 강남, 그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목숨을 건 사람들의 사투를 담은 코믹 좀비 액션물.

'강남좀비'는 27일 처절한 생존 전쟁을 담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사진='강남좀비' 티저 예고편

영상에는 좀비에게 점령당한 강남 한복판의 빌딩을 배경으로, 갇힌 공간 속 혼란의 소용돌이에 휩싸인 사람들의 처절한 사투가 담겼다. 특히 갑작스러운 좀비 떼들의 습격과 함께 반드시 살아나가야 하는 지일주, 지연의 모습이 더해지며 위기감을 더했고 순식간에 바이러스에 감염되어 좀비로 변해버린 사람들과 무리를 지어 달려오는 좀비들의 위협적인 추격 장면도 인상적이다.

지연은 "우리 이제 어떡해요?"라고 말하며 겁에 잔뜩 질린 모습을 보였고 지일주는 "내가 지켜줄게요. 나 믿죠?"라며 듬직한 모습을 보였다.

지연은 오는 12월 프로야구 kt위즈 황재균 선수와 결혼할 예정이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관련기사]☞ '비♥' 김태희, 루머 시달리더니..화장기 없는 얼굴
박봄, 퉁퉁 붓고 살쪄..완전히 변한 충격적인 모습
김구라, 늦둥이 딸 돌잔치..서장훈 통큰 현금 선물 '헉'
소속사 대표에 폭행당한 男 아이돌 그룹? '네가 뭔데'
'키스 너무 길어'..김연아♥고우림, 연하남편 저돌적인 '후끈 결혼식' 현장[종합]
남편 내연남 시신과 자란 8살 아이..'포천 고무통 살인사건' 충격
윤상근 기자 sgyoon@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