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식당3' 4년 만 돌아올까…tvN 측 "나영석 PD, 해외 식당 예능 기획"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큰 사랑을 받았던 '윤식당'이 세 번째 시즌으로 돌아올까.
나영석 PD가 해외에서 식당을 운영 중인 포맷을 다시 준비하고 있다.
27일 tvN 관계자는 본지에 "나영석 PD가 외국에서 식당을 운영하는 포맷의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아직까지 초기 기획 단계이기 때문에 제목이나 편성 시기 등은 확정된 바 없다"고 밝혔다.
'윤식당' 시리즈는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이 해외에서 작은 한식당을 열고 운영하는 이야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측 "해외 식당 예능 기획, 편성 미정"
큰 사랑을 받았던 '윤식당'이 세 번째 시즌으로 돌아올까. 나영석 PD가 해외에서 식당을 운영 중인 포맷을 다시 준비하고 있다.
27일 tvN 관계자는 본지에 "나영석 PD가 외국에서 식당을 운영하는 포맷의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아직까지 초기 기획 단계이기 때문에 제목이나 편성 시기 등은 확정된 바 없다"고 밝혔다.
'윤식당' 시리즈는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이 해외에서 작은 한식당을 열고 운영하는 이야기다. 지난 2017년 방송된 첫 번째 시즌에서는 14%, 2018년 방송된 시즌2에서 시청률 14.8%라는 높은 성과를 얻었다. 특히 '꽃보다' 시리즈, '삼시세끼' 시리즈 등을 히트 시킨 나영석 PD 사단의 예능인 만큼 큰 관심 속에서 인기를 이어갔다. 방송 내내 화제성과 시청률을 나란히 견인했던 만큼 세 번째 시즌을 향한 기대감도 크다.
이에 출연진에 대한 궁금증도 모였다. 정유미 박서준은 출연을 제안 받고 논의 중이다. 다만 아직까지 촬영이 시작되지 않아 베일에 쌓인 상황이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측 "루머로 인해 아내 공황장애 원형탈모"…유튜버 불구속 기소
- 진선규 "아내 박보경, 쌀 떨어져도 괜찮다는 대인배" ('유퀴즈')
- '2022 미스코리아' 眞 이승현 "나만의 브랜드 만드는 게 꿈"
- 임사랑, 모태범과 데이트 중 눈물…갈등 봉합될까 ('신랑수업')
- '나는 솔로' 돌싱 10기, 두 커플 탄생…옥순은 최종 선택 포기
- 르세라핌, 日 지상파 단독 다큐 편성...열도 달군다
- "각본 없는 드라마"…'나는 솔로' 돌싱 10기, 최종 선택으로 표현한 진심
- '솔로 출격 D-1' 방탄소년단 진, 뮤비도 영화 스케일
- 정정아 "아나콘다에 물려 프로그램 폐지…이후 극단적 선택 시도"
- [2022 미스코리아] 새 시대를 이끌어갈 본선 진출자 ㉘~㉚