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수호, '진검승부' OST 참여…도경수 지원사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엑소 수호가 KBS2 드라마 '진검승부' OST에 참여했다.
수호가 가창한 드라마 '진검승부' OST Part.4 '콜 미 어 프리크'(Call me a freak)는 오늘(27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신곡 '콜 미 어 프리크'는 리드미컬하고 펑키한 기타 리프와 강렬한 드럼, 베이스연주가 어우러진 곡이다.
이 드라마에 엑소 디오(도경수)가 검사 '진정'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어 수호의 OST 지원사격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수호가 가창한 드라마 ‘진검승부’ OST Part.4 '콜 미 어 프리크'(Call me a freak)는 오늘(27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신곡 ‘콜 미 어 프리크’는 리드미컬하고 펑키한 기타 리프와 강렬한 드럼, 베이스연주가 어우러진 곡이다. 가사에는 타인의 시선을 신경쓰지 않고 소신 있게 행동하는 모습이 특이하게 보일 수 있지만, 스스로의 모습을 인정하고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각오와 포부를 담았다.
이 드라마에 엑소 디오(도경수)가 검사 ‘진정’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어 수호의 OST 지원사격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진검승부’는 부와 권력이 만든 성역, 그리고 그 안에 살고 있는 악의 무리들까지 시원하게 깨부수는 ‘불량 검사 액션 수사극’이다. 매 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박수홍 친형 부부, 변호사비도 박수홍 돈으로 냈다
- 개그맨 이재형, 13세 연하 필라테스 강사와 11월 결혼
- 유다인, 민용근 감독과 결혼 후 1년 만 임신
- 소연, ♥조유민 내조…"난생 처음 준비한 간식차"
- 이종원 찾아온 `금수저`, 인생 바꿀까?
- 신성록, 박신혜에 마지막 임무 지시…“이규한 방면 후 지옥으로 보낼 것” (‘지판사’) - 스타
- [종합] 차승원·유해진, ‘제2의 김치 사태’ 발발…“식초로 채소 절이면 어떡하냐” (‘삼시세
- 차승원, ‘작은 손’ 오명 지운 수북한 소스 제작…나영석 PD “‘유퀴즈’ 때문에?” (‘삼시세
- ‘흑백요리사’ 철가방 요리사-요리하는 돌아이, ‘물어보살’ 뜬다 - 스타투데이
- ‘나 혼자 산다’ 고준, 10년 숙면 포기한 불면핑?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