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지, 유니버스 신곡 'Rum Pum Pum' 오늘(27일) 오후 6시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니버스와 비비지의 특급 컬래버레이션 신곡이 오늘 발매된다.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걸그룹 VIVIZ(비비지) 'Rum Pum Pum(럼 펌 펌)'을 발매한다.
비비지는 지난 2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밥 밥!(BOP BOP!)'을 통해 매력적인 보컬과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전 세계 케이팝 팬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니버스와 비비지의 특급 컬래버레이션 신곡이 오늘 발매된다.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걸그룹 VIVIZ(비비지) 'Rum Pum Pum(럼 펌 펌)'을 발매한다. 이와 동시에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앱에서 공개한다.
신곡 'Rum Pum Pum'은 R&B의 영향을 받은 밝은 느낌의 팝으로 강렬한 비트가 돋보이는 곡이다. 팝스러운 멜로디에 잘 어우러진 비비지의 파워풀한 보컬은 높은 에너지를 선사한다. 특히, 감각적 사운드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 가사는 글로벌 리스너의 귓가를 단숨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될 압도적 스케일의 뮤직비디오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뮤직비디오는 '빛의 여신' 비비지가 차가운 세상을 황금빛으로 물들인다는 스토리를 그려냈다. 멤버들은 화려한 금빛 드레스 룩부터 페미닌한 화이트 의상까지 다채로운 매력에 치명적 비주얼로 시선을 압도한다. 또한 비비지만의 매혹적 춤선이 담긴 퍼포먼스 장면은 보는 이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비비지는 지난 2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밥 밥!(BOP BOP!)'을 통해 매력적인 보컬과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전 세계 케이팝 팬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어 지난 7월 두 번째 미니앨범 '서머 바이브(Summer Vibe)' 활동에서는 청량 감성을 입은 서머퀸으로 변신해 새 매력을 발산하며 '실력파 걸그룹'다운 한계 없는 스펙트럼을 증명했다.
[사진=엔씨소프트(NC)/클렙(Klap)]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이슈] "박수홍 아내, 거짓 루머에 공황장애"→유튜버 명예훼손 기소(종합)
- MC스나이퍼, 배치기 탁 맞디스곡 발표 "대마 하다 맞은 건 왜 말 안 해?"
- [Y이슈] 방탄소년단, 내년 그래미 출사표...軍입대 앞두고 도전 계속
- 한혜진, 정호연과 불화설 해명 "자극적 편집, 방송은 방송일 뿐"
- 서희원 "♥구준엽이 직접 몸에 타투 새겨줘...결혼 반지도 타투"
- [조담소] 같은 단지 사는 유부녀와 '골프 바람'난 남편...왜 안절부절 못하나 했더니
- '딸 또래' 여성 소위 성폭행 시도한 대령…"공군을 빛낸 인물"
- 문다혜 '불법 숙박업' 의혹 오피스텔, 경찰 수사 중 또 의문의 방문객
- 고3 제자와 외도한 여교사…숙박업소에 두 살 아들까지 데려가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