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니무라 준, '범죄도시3' 특별 출연…'곡성' 이후 6년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본 배우 쿠니무라 준이 영화 '범죄도시3'에 특별 출연한다.
27일 '범죄도시3' 측에 따르면 쿠니무라 준은 서울에서 진행된 촬영을 이미 마쳤다.
쿠니무라 준의 출연은 '범죄도시' 제작사 BA엔터테인먼트의 장원석 대표와의 인연으로 성사됐다.
일본 영화계를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인 쿠니무라 준의 한국 영화 출연은 두 번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일본 배우 쿠니무라 준이 영화 '범죄도시3'에 특별 출연한다.
27일 '범죄도시3' 측에 따르면 쿠니무라 준은 서울에서 진행된 촬영을 이미 마쳤다. 쿠니무라 준은 이번 작품에서 일본 야쿠자 보스를 연기했다.
쿠니무라 준의 출연은 '범죄도시' 제작사 BA엔터테인먼트의 장원석 대표와의 인연으로 성사됐다. 장 대표는"'무한상사' 제작 당시알게 됐다. 분량이 많지 않은터라 조심스럽게 제안 드렸는데 흔쾌히 출연해주셨다"고 밝혔다.
일본 영화계를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인 쿠니무라 준의 한국 영화 출연은 두 번째다. 지난 2016년 나홍진 감독의 영화 '곡성'(2016)에 출연하며 첫 인연을 맺었다. 영화는 아니지만 MBC 예능 프로그램에서 '무한도전'에서 유명 배우들을 캐스팅해 진행한 프로젝트 '무한상사'(2016)에도 출연한 바 있다.
'범죄도시3'는 광역수사대로 이동한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 분)가 새로운 팀과 펼치는 범죄 소탕작전을 그린 작품이다. 시리즈의 얼굴인 마동석과 '범죄도시2'의 이상용 감독이 다시 한 번 의기투합했다. 여기에 이준혁, 아오키 무네타카, 이범수 등이 새롭게 합류했다.
'범죄도시3'는 지난 7월에 크랭크인 했으며, 11월 초 촬영을 마무리 할 계획이다.
ebada@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유튜버 선여정, 이태원 압사 참사현장 목격 ..."이렇게 죽는구나 생각 들었다"
- BJ 퓨리, 이태원서 실시간 방송 비명 지르며 중단...우려 ↑
- '4만명 관중 규모'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이태원 압사 참사 여파로 당일 취소
- '런닝맨' 방탄소년단 진, 인간미 넘치네…뜻밖의 몸개그 '종이인형' 전락
- '천원짜리 변호사' 남궁민, "그들이 나를 찾아오도록 만들 것"…이청아 살해범과 만났다
- [꼬꼬무 찐리뷰] 가짜 대학생 행세하더니 아동 유괴·살인까지…거짓 삶을 살았던 여자
- 술집 갔더니 알바생이 한소희?…지인 가게서 일일 알바
- '열애 인정' DJ DOC 이하늘, ♥여친 당당하게 공개 "지켜줄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