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감' 메인 예고편 공개…여진구X조이현, 싱그러운 케미 발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2년 극장가를 설렘으로 물들일 단 하나의 청춘 로맨스 '동감'이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다.
여진구 씨, 조이현 씨, 김혜윤 씨, 나인우 씨, 배인혁 씨 등 MZ 세대를 대표하는 대세 배우들의 신선한 연기 앙상블과 시대를 초월한 감성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동감'이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청춘들의 설렘유발 로맨스와 싱그러운 케미를 담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기대를 높이는 영화 '동감'은 11월 16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2년 극장가를 설렘으로 물들일 단 하나의 청춘 로맨스 '동감'이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다.
여진구 씨, 조이현 씨, 김혜윤 씨, 나인우 씨, 배인혁 씨 등 MZ 세대를 대표하는 대세 배우들의 신선한 연기 앙상블과 시대를 초월한 감성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동감'이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동감'은 1999년의 '용'과 2022년의 '무늬'가 우연히 오래된 무전기를 통해 소통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청춘 로맨스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1999년에 살고 있는 '용'(여진구 분)과 2022년에 살고 있는 '무늬'(조이현 분)가 오래된 무전기를 통해 유쾌한 대화를 나누는 모습으로 시작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무늬'가 사용하는 신조어를 '용'이 이해 못하며 벌어지는 해프닝 등 다른 시대에 살고 있는 상대의 말을 믿지 못하는 이들의 모습은 관객들로 하여금 웃음 짓게 한다.
한편 '용'과 '한솔'(김혜윤 분), '무늬'와 '영지'(나인우 분)의 풋풋하고 청량한 장면은 '첫사랑의 설렘이 필요한', '우리 모두의 이야기'라는 카피와 함께 관객들에게 시간이 달라져도 변하지 않는 설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어 '용'의 서툰 고백 이후 '한솔'과 한층 가까워진 모습과 자신의 마음을 숨기는 '무늬'와 '영지'가 선보이는 여사친 남사친 케미는 관객들의 몰입과 호기심을 한층 고조시킨다.
마지막으로 "당신도 나의 기적이에요"라는 '무늬'의 대사는 시간을 초월한 소통으로 서로에게 위로와 응원이 되어주는 두 사람의 특별한 관계를 암시하며 관객들의 관람 욕구를 끌어올린다.
이렇듯 대한민국 대표 청춘 배우들의 가슴 뛰는 로맨스와 환상적인 앙상블이 기대되는 영화 '동감'은 올 가을 역대급 청춘 로맨스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청춘들의 설렘유발 로맨스와 싱그러운 케미를 담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기대를 높이는 영화 '동감'은 11월 16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 예정이다.
[사진출처 = 고고스튜디오/CJ CGV(주)]
YTN star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이슈] "박수홍 아내, 거짓 루머에 공황장애"→유튜버 명예훼손 기소(종합)
- MC스나이퍼, 배치기 탁 맞디스곡 발표 "대마 하다 맞은 건 왜 말 안 해?"
- [Y이슈] 방탄소년단, 내년 그래미 출사표...軍입대 앞두고 도전 계속
- 한혜진, 정호연과 불화설 해명 "자극적 편집, 방송은 방송일 뿐"
- 서희원 "♥구준엽이 직접 몸에 타투 새겨줘...결혼 반지도 타투"
- 미 대선 D-3, 1%p 초접전, 노스캐롤라이나 현장 민심은?
- [속보] 법원, 'MBC 방문진 이사 선임' 집행정지 유지...항고 기각
- 한밤 킨텍스서 '폭발물' 소동...200여 명 한때 대피
- "'보스'되기 싫어요"...승진 거부 '언보싱', 왜? [앵커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