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식당' 박서준-정유미 측 "논의 중이나 확정 아냐"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서준과 정유미가 '윤식당' 속편 출연을 검토 중이다.
배우 박서준 소속사 어썸이엔티 관계자는 TV리포트에 "'윤식당' 제작진과 상의한 건 맞다"면서도 "아직 확정된 내용은 없다"고 27일 전했다.
정유미의 소속사인 매니지먼트숲 관계자는 TV리포트에 "출연을 제안 받고 논의 중인 것은 맞으나 확정된 것은 없다"고 입장을 전했다.
tvN 대표 예능 프로그램 '윤식당'은 배우 윤여정을 중심으로 스타들이 해외서 한식당을 운영하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영재 기자] 박서준과 정유미가 '윤식당' 속편 출연을 검토 중이다.
배우 박서준 소속사 어썸이엔티 관계자는 TV리포트에 "'윤식당' 제작진과 상의한 건 맞다"면서도 "아직 확정된 내용은 없다"고 27일 전했다.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냐는 물음에는 말을 아꼈다.
정유미 측도 비슷한 입장이다. 정유미의 소속사인 매니지먼트숲 관계자는 TV리포트에 "출연을 제안 받고 논의 중인 것은 맞으나 확정된 것은 없다"고 입장을 전했다.
tvN 대표 예능 프로그램 '윤식당'은 배우 윤여정을 중심으로 스타들이 해외서 한식당을 운영하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시즌1 인도네시아 편에는 배우 윤여정, 신구, 이서진, 정유미가 출연했으며, 시즌2 스페인 편에는 신구가 하차하고 박서준이 합류했다. 시즌3 격인 '윤스테이'에는 배우 최우식이 함께해 5인 구성을 완성했다.
CJ ENM 측은 "나영석 PD가 외국에서 식당을 운영하는 프로그램을 준비 중"이라고 입장을 밝힌 상황. 기존 시리즈에 출연했던 출연진들이 새로운 '윤식당'에도 함께 할지 주목된다. 새로운 '윤식당'은 12월 초 새 시즌 촬영을 목표로 제작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윤식당' 시리즈는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해외 촬영을 접고 tvN '윤스테이'로 국내에서 촬영을 이어간 바 있다.
김영재 기자 oct10sept@tvreport.co.kr/사진=tvN,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0대 작곡가, 10대女 강제 추행 혐의로 경찰 체포
- '두산家 며느리' 조수애, 시아버지 사랑이 듬뿍 [리포트:컷]
- 유부남 100명과 관계한 석유재벌 아내, 남편 사망 후에도 기혼자만 만나
- 전무송 “子, 교통사고로 뇌손상...지금도 사이렌에 놀라”
- 이혼소송 중인 아내에게 음란사진 전송...유명 피아니스트 누구?
- '이혼' 한그루, 휴양지 근황...늘씬 몸매에 극세사 각선미
- 윤희, 영탁과 결혼? 가짜뉴스에 분노 "고소하기 전에.."
- 미인대회女 “전 남친 염산테러로 피부+시력 잃어”
- 김구라 "TV에 압류딱지 붙어...누가 다녀갔나 섬뜩"
- 34세 男배우, 20살 어린 미성년과 교제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