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주환, 알뜰살뜰 후배 챙기는 선배美(삼남매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남매가 용감하게' 배우들이 완벽한 케미를 선보였다.
KBS 2TV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극본 김인영/연출 박만영) 측은 10월 27일 미공개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이하나(김태주 역), 김소은(김소림 역), 이유진(김건우 역) 삼남매의 등장으로 시작된다.
이하나와 김소은의 케미도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삼남매가 용감하게' 배우들이 완벽한 케미를 선보였다.
KBS 2TV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극본 김인영/연출 박만영) 측은 10월 27일 미공개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이하나(김태주 역), 김소은(김소림 역), 이유진(김건우 역) 삼남매의 등장으로 시작된다. 세 사람은 극 중 이유진의 여자친구 오하늬(민유리 역)가 바람난 사실을 알게 된 뒤 술자리 갖는 장면을 촬영하기 위해 호프집에 모였다. 세 사람은 대본을 보며 진지하게 연습하다가도, 감자튀김을 손에서 놓지 않는 귀여운 면모를 드러냈다.
이하나와 김소은의 케미도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하나는 이유진의 머리를 때리는 장면을 앞두고 “동생을 어떻게 때리니”라며 마음 약한 K-장녀의 모습을 보였다. 이하나의 말을 들은 김소은은 이하나에게 안 아프게 때리는 비법을 직접 전수하는가 하면, 촬영 중 경찰서 가려는 이하나를 말리는 이유진에게 “왜 이거(맥주)만 마시고 갈까 그러면?”이라고 하는 등 장꾸미를 폭발시켜 웃음을 자아냈다.
이하나와 전노민(김명재 역)의 만남도 시선을 끌었다. 두 사람은 추억의 간식이 담긴 상자를 두고 스태프에게 “원래 이렇게 파는 거예요?”, “얼마예요?” 등 궁금했던 것들을 질문한 뒤 가격을 듣고 믿지 못하는 표정을 지어 보였다.
요트신 촬영을 위해 만난 임주환(이상준 역)과 이승형(왕승구 역) 모습도 담겼다. 이승형은 요트를 직접 운행하며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여줬다. 이에 임주환은 후배 연기자가 더 나은 모습으로 화면에 담길 수 있도록 조언해주며 선배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사진=KBS 2TV '삼남매가 용감하게' 메이킹 영상 캡처)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영자 “조카 3살 때 언니가 사별, 가슴 찢어졌다”(신박한정리2)[결정적장면]
- 박소현, 선화예고 시절 따돌림당했다? “나만 빼고 미팅”(밥맛없는언니들)
- 김연아♥고우림 웨딩드레스→예식장, 결혼식 총 비용은(연중플러스)
- 함소원, 18세 연하 ♥진화에게 통 큰 휴가…3억 대 슈퍼카 플렉스
- ‘돌싱글즈3’ 전다빈 “남편 사진 왜 없냐” 무례 DM에 “검색하길”
- 딘딘, 벤투 공개 저격 “16강? 말 같지도 않은 소리 짜증나”(배텐)
- 임원희 “강릉 한옥주택 사서 리모델링, 150평 정도” 부동산 투자 (돌싱포맨)[결정적장면]
- 진선규 “♥박보경 대인배, 카드값 연체+쌀 떨어져도 괜찮다고”(유퀴즈)
- 신지, 또 급히 병원 “충돌 증후군” 날씬한 근황 속 건강 적신호
- 송은이, 상암 7층 신사옥 최초 공개 “80%는 은행 빚‥열심히 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