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미 "손예진♥현빈 결혼식에 축가..친분 깊지 않지만 조심스럽게 부탁해"(정오의희망곡)
남서영 2022. 10. 27. 13:2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거미가 유쾌한 입담을 뽐냈다.
27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는 가수 거미가 출연했다.
거미는 최근 SBS '싱포레스트'에 추련해 원슈타인과 함께 '기억상실' 랩버전을 선보여 화제를 모였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거미가 유쾌한 입담을 뽐냈다.
27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는 가수 거미가 출연했다.
거미는 최근 SBS ‘싱포레스트’에 추련해 원슈타인과 함께 ‘기억상실’ 랩버전을 선보여 화제를 모였다.
‘듀엣으로 원슈타인인가 조정석인가’에 대해 거미는 “조정석 택하면 (조정석의) 어깨가 올라갈 것 같고”라고 망설이다가 “선택을 하면 조정석. 왜냐면 원슈타인이랑 (무대를) 남겼고 부부 듀엣을 도전해 보지 않았다. 많은 분들이 기대하시는 것 같다. 본인도 기대하고 있다. 음원 강자다”고 설명했다.
이에 청취자는 “조정석이 출연한 드라마에 원슈타인과 콜라보곡 발표 하세요”라고 해답을 남겨 “현명하다”는 평을 받았다.
또 거미는 지난 3월 열린 배우 손예진, 현빈 결혼식에서 축가를 불렀다. 거미는 “(손)예진씨가 완전 친한 사이는 아닌데 몇 번 뵙는데 조심스럽게 부탁하시길래 감사히 했다”고 이야기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양봉업자' 구준엽 "♥서희원 타투 11개, 마지막은 허벅지 안쪽"
- 박수홍 친형 부부, 그동안 박수홍 돈으로 소송.. 홈쇼핑 출연료 변호사 선임 비용으로
- 유다인, 민용근 감독과 결혼 1년 만 임신…"아기 찾아와서 GV 불참"[전문]
- 윤혜진 "♥엄태웅, 반지 없이 장미꽃 던져주고 프러포즈 끝..날로 먹었다" 섭섭합 폭발(윤혜진왓
- 임원희, 재산 공개 "부동산 150평 보유, 한옥주택 사서 리모델링했다"('돌싱포맨')
- 제시카, 과감한 속옷 화보..군살 제로 탄탄 몸매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