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당백집사’ 장성규가 왜 나와? 이혜리 향해 OK 사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당백집사'에 장성규가 등판한다.
MBC 수목드라마 '일당백집사'(연출 심소연·박선영/극본 이선혜) 측은 10월 27일 안타까운 죽음을 맞은 산모 서강(홍나현 분)의 마지막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 나선 백동주(이혜리 분) 모습을 공개했다.
10월 27일 방송되는 4회에서는 안타까운 산모 서강의 마지막 소원을 풀기 위한 백동주와 김집사의 고군분투가 그려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일당백집사’에 장성규가 등판한다.
MBC 수목드라마 ‘일당백집사’(연출 심소연·박선영/극본 이선혜) 측은 10월 27일 안타까운 죽음을 맞은 산모 서강(홍나현 분)의 마지막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 나선 백동주(이혜리 분) 모습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는 갑작스럽게 죽음을 맞이한 석철(곽자형 분)의 마지막 소원이 그려졌다. 고인 석철이 꼭 찾아달라고 의뢰한 1억 원 수표, 그리고 그가 아내에게 미처 전하지 못한 진심을 전해주는 백동주와 김집사(이준영 분)의 모습은 가슴을 저릿하게 했다. 특히 입관실에서 기묘하게 재회한 백동주와 김집사의 엔딩은 앞으로의 전개를 궁금케 만들었다.
홀로 남겨진 남편에게 꼭 전하고 싶은 메시지가 있다며 백동주를 붙들고 오열하던 서강. 그러나 고인의 소원을 채 듣기도 전에 나타난 김집사 때문에 그 뒷말을 듣지 못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백동주의 모습이 궁금증을 더한다. 라디오 스튜디오를 찾은 백동주. 두 손을 모아 기도하는 간절한 모습에서 저세상 손님, 특별한 친구의 숨겨진 사연을 궁금케 한다. 백동주를 향해 웃으며 ‘OK’ 사인을 날리는 DJ 장성규의 모습도 흥미롭다. 백동주가 라디오 DJ 장성규를 찾아 건넨 미션은 무엇일지 궁금해진다.
10월 27일 방송되는 4회에서는 안타까운 산모 서강의 마지막 소원을 풀기 위한 백동주와 김집사의 고군분투가 그려진다. ‘일당백집사’ 제작진은 “고인이 마지막으로 남긴 ‘땡삼이 다리’의 미스터리를 풀기 위한 백동주, 김집사의 활약이 펼쳐진다. 두 집사의 진심이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 기대해 달라”며 “또한 비밀이 탄로 날 위기에 처한 백동주와 혼란에 빠진 김집사에게 또 어떤 변화가 찾아올지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사진=아이윌미디어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영자 “조카 3살 때 언니가 사별, 가슴 찢어졌다”(신박한정리2)[결정적장면]
- 박소현, 선화예고 시절 따돌림당했다? “나만 빼고 미팅”(밥맛없는언니들)
- 김연아♥고우림 웨딩드레스→예식장, 결혼식 총 비용은(연중플러스)
- 함소원, 18세 연하 ♥진화에게 통 큰 휴가…3억 대 슈퍼카 플렉스
- ‘돌싱글즈3’ 전다빈 “남편 사진 왜 없냐” 무례 DM에 “검색하길”
- 딘딘, 벤투 공개 저격 “16강? 말 같지도 않은 소리 짜증나”(배텐)
- 임원희 “강릉 한옥주택 사서 리모델링, 150평 정도” 부동산 투자 (돌싱포맨)[결정적장면]
- 진선규 “♥박보경 대인배, 카드값 연체+쌀 떨어져도 괜찮다고”(유퀴즈)
- 신지, 또 급히 병원 “충돌 증후군” 날씬한 근황 속 건강 적신호
- 송은이, 상암 7층 신사옥 최초 공개 “80%는 은행 빚‥열심히 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