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원, 첫 정규앨범 트랙리스트 공개 “역대급 피처링 군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빅원(BIGONE)이 첫 정규앨범 'BIGONEISTHENAME' 트랙리스트 공개했다.
빅원은 오는 11월 1일 오후 6시 첫 번째 정규앨범 '빅원이즈더네임(BIGONEISTHENAME)'을 전격 발표한다.
이번 정규앨범은 빅원이 점차 시도해 온 팝 펑크 장르의 색을 대중적으로 선보이는 첫 앨범이 될 전망이다.
트렌디한 매력과 독보적인 실력을 지닌 유수 아티스트들의 지원사격이 예상되는 만큼, 빅원의 첫 정규앨범은 대중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빅원(BIGONE)이 첫 정규앨범 ‘BIGONEISTHENAME’ 트랙리스트 공개했다.
빅원은 오는 11월 1일 오후 6시 첫 번째 정규앨범 ‘빅원이즈더네임(BIGONEISTHENAME)’을 전격 발표한다. 이번 정규앨범은 빅원이 점차 시도해 온 팝 펑크 장르의 색을 대중적으로 선보이는 첫 앨범이 될 전망이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 빅원은 로즈골드 헤어와 라이트 블루 컬러의 사커 저지를 매치해 패셔너블하면서도 청량한 모습을 강조했다. 또한 스크래치 자국으로 거친 질감을 그대로 살려낸 티저는 빅원의 끊임없는 음악적 도전을 암시한다.
26일에는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번 신보에는 기존 발매했던 2곡을 포함해 다채롭고 청량한 밴드 사운드가 인상적인 총 10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트리플 타이틀곡으로, ‘High-five Of Teenager’, ‘STAR’, ‘여전히 그대로’ 등 다채로운 곡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앨범 전체 프로듀싱에는 프리즘 필터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타이틀곡을 비롯한 수록곡 전반에서 역대급 피처링 군단을 예고했다. 트렌디한 매력과 독보적인 실력을 지닌 유수 아티스트들의 지원사격이 예상되는 만큼, 빅원의 첫 정규앨범은 대중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사진=빅원 ‘BIGONEISTHENAME’ 트랙리스트)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영자 “조카 3살 때 언니가 사별, 가슴 찢어졌다”(신박한정리2)[결정적장면]
- 박소현, 선화예고 시절 따돌림당했다? “나만 빼고 미팅”(밥맛없는언니들)
- 김연아♥고우림 웨딩드레스→예식장, 결혼식 총 비용은(연중플러스)
- 함소원, 18세 연하 ♥진화에게 통 큰 휴가…3억 대 슈퍼카 플렉스
- 10기 정숙, 50억이든 100억이든 내 돈 “빚 갚아달라 전화 좀 그만”
- ‘돌싱글즈3’ 전다빈 “남편 사진 왜 없냐” 무례 DM에 “검색하길”
- 딘딘, 벤투 공개 저격 “16강? 말 같지도 않은 소리 짜증나”(배텐)
- ‘안정환♥’ 이혜원 “샤넬 왜 나는 들면 안 되냐” 분노 폭발
- 임원희 “강릉 한옥주택 사서 리모델링, 150평 정도” 부동산 투자 (돌싱포맨)[결정적장면]
- 진선규 “♥박보경 대인배, 카드값 연체+쌀 떨어져도 괜찮다고”(유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