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론을’ 김혜은 “예전 캐릭터와 비슷하지 않을까 고민 있었는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혜은이 '변론을 시작하겠습니다' 종영소감을 전했다.
김혜은은 10월 26일 종영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변론을 시작하겠습니다'에서 율후건설의 전무 오하란 역을 맡아 극의 긴장감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배우 김혜은이 '변론을 시작하겠습니다' 종영소감을 전했다.
김혜은은 10월 26일 종영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변론을 시작하겠습니다’에서 율후건설의 전무 오하란 역을 맡아 극의 긴장감을 자아냈다.
김혜은은 소속사 H&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변론을 시작하겠습니다’가 벌써 종영을 맞이하였네요. ‘예전에 연기한 캐릭터와 비슷하지 않을까?’라는 고민이 있었는데, 감독님께서 명쾌한 해답을 주셔서 오하란을 또 다른 캐릭터로 완성해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며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줬다.
이어 “촬영 현장이 어떤 현장보다 편안하고 즐거웠습니다. 강민구 감독님과 모든 스태프 분들 그리고 ‘변론을 시작하겠습니다’를 아껴주신 시청자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표합니다”라며 따뜻한 인사와 함께 마무리했다. (사진=H&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소원, 18세 연하 ♥진화에게 통 큰 휴가…3억 대 슈퍼카 플렉스
- 10기 정숙, 50억이든 100억이든 내 돈 “빚 갚아달라 전화 좀 그만”
- ‘돌싱글즈3’ 전다빈 “남편 사진 왜 없냐” 무례 DM에 “검색하길”
- 딘딘, 벤투 공개 저격 “16강? 말 같지도 않은 소리 짜증나”(배텐)
- ‘안정환♥’ 이혜원 “샤넬 왜 나는 들면 안 되냐” 분노 폭발
- 임원희 “강릉 한옥주택 사서 리모델링, 150평 정도” 부동산 투자 (돌싱포맨)[결정적장면]
- 진선규 “♥박보경 대인배, 카드값 연체+쌀 떨어져도 괜찮다고”(유퀴즈)
- 신지, 또 급히 병원 “충돌 증후군” 날씬한 근황 속 건강 적신호
- ‘고우림 父’ 김연아 시아버지 축사 “여왕님이 며느리, 감당 힘들었지만”
- 박수홍 부부 억울함 풀렸다 “거짓 주장 유튜버 혐의 인정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