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식당’ 컴백? tvN 측 “나영석 PD 해외 식당 예능 준비중”[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영석 PD 사단이 해외 식당 운영 예능을 선보인다.
tvN 측은 10월 27일 뉴스엔에 "나영석 PD가 외국에서 식당을 운영하는 프로그램을 준비 중이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나영석 PD 사단이 제작해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tvN '윤식당' 시즌1과 시즌2는 각각 2017년, 2018년 방영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나영석 PD 사단이 해외 식당 운영 예능을 선보인다.
tvN 측은 10월 27일 뉴스엔에 "나영석 PD가 외국에서 식당을 운영하는 프로그램을 준비 중이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어 "초기 기획 단계다. 프로그램 제목, 편성 시기 등 구체적인 내용 관련 확정된 것은 없다"고 덧붙였다.
나영석 PD 사단이 제작해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tvN '윤식당' 시즌1과 시즌2는 각각 2017년, 2018년 방영됐다. '윤식당'이라는 타이틀을 내세워 방송한 건 아니지만 동일한 출연자들(배우 윤여정, 이서진, 박서준, 정유미)에 배우 최우식이 더해진 라인업으로 지난해 상반기 한옥 체험 리얼리티 프로그램 tvN '윤스테이'가 방영됐다.
'윤스테이' 제작진은 지난해 4월 뉴스엔과의 종영 기념 인터뷰에서 '윤식당' 새 시즌 제작에 대한 바람을 드러냈다.
'윤스테이' 시즌2 제작 가능성 관련 질문에 당시 제작진은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은 만큼 '윤스테이' 시즌2를 바라시는 분들도 많은 걸로 알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윤식당'에서 '윤스테이'로 불가피하게 포맷이 변경됐지만 한국 문화를 많은 외국인들에게 알릴 수 있어 좋았다. 하지만 기회가 된다면 그전에 코로나19가 종식돼 많은 사람들이 건강과 활기를 되찾고, 이국적인 해외에서 '윤식당'을 오픈하길 바란다. 출연자들에 대한 애정이 특별한 제작진 입장에서는 그들만 거절하지 않는다면 함께 하고 싶다"고 답했다.
(사진=tvN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소원, 18세 연하 ♥진화에게 통 큰 휴가…3억 대 슈퍼카 플렉스
- 10기 정숙, 50억이든 100억이든 내 돈 “빚 갚아달라 전화 좀 그만”
- ‘돌싱글즈3’ 전다빈 “남편 사진 왜 없냐” 무례 DM에 “검색하길”
- 딘딘, 벤투 공개 저격 “16강? 말 같지도 않은 소리 짜증나”(배텐)
- ‘안정환♥’ 이혜원 “샤넬 왜 나는 들면 안 되냐” 분노 폭발
- 임원희 “강릉 한옥주택 사서 리모델링, 150평 정도” 부동산 투자 (돌싱포맨)[결정적장면]
- 진선규 “♥박보경 대인배, 카드값 연체+쌀 떨어져도 괜찮다고”(유퀴즈)
- 신지, 또 급히 병원 “충돌 증후군” 날씬한 근황 속 건강 적신호
- ‘고우림 父’ 김연아 시아버지 축사 “여왕님이 며느리, 감당 힘들었지만”
- 박수홍 부부 억울함 풀렸다 “거짓 주장 유튜버 혐의 인정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