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그랜드체이스 클래식’ 채널링 서비스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코그(대표 이종원)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 RPG '그랜드체이스 클래식'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넥슨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이용자들은 '엘리시스', '아르메', '리르' 등 '그랜드체이스'의 대표 캐릭터와 함께 일반 던전, 영웅 던전 등을 즐길 수 있으며, 유저 간 대전을 통해 짜릿한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넥슨은 '그랜드체이스 클래식'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코그(대표 이종원)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 RPG ‘그랜드체이스 클래식’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넥슨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이용자들은 ‘엘리시스’, ‘아르메’, ‘리르’ 등 ‘그랜드체이스’의 대표 캐릭터와 함께 일반 던전, 영웅 던전 등을 즐길 수 있으며, 유저 간 대전을 통해 짜릿한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넥슨은 ‘그랜드체이스 클래식’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7일까지 매일 30분 접속하면 ‘백색의 빙룡 프린시온 봉인카드’, ‘아케데미아 게이트 상자’, ‘프린시온 코디 풀세트’ 등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각종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11월 16일까지 신규 캐릭터 생성, 85레벨 달성, 15일 이상 접속 등 미션을 달성하면 ‘넥슨캐시’ 총 1만 6천 원을 선물한다.
[안희찬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작 서브컬처 게임 ‘무기미도’, 글로벌 게임팬 관심 집중
- 라이엇게임즈, 2022 롤드컵 오프닝 세리머니 환상적 공연 예고
- 네오위즈, ‘인텔라X’ 보안성 강화 위해 해치랩스와 파트너십 체결
- 카카오게임즈, ‘에버소울’ 캐릭터 소개 영상 순차적 공개
- 퓨처랩, 교육자 컨퍼런스 11월2일 개최…게리스 스톡데일 이사장 내한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카카오식 AI ‘카나나’…시장은 냉혹했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취업비리X전처·전여친 사생활 폭로 파문 [MK★이슈]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