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식당, 다시 돌아올까?"…나영석 PD, 새 여행 준비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인기 예능 프로그램 '윤식당'을 다시 볼 수 있을까.
나영석 PD가 새로운 예능을 준비중이다.
tvN 측은 27일 "나영석 PD가 외국에서 식당을 운영하는 프로그램을 준비 중이다"며 "초기 기획 단계다. 제목, 편성시기 등 구체적인 내용은 확정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윤식당'은 나영석 PD의 대표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송수민기자] tvN 인기 예능 프로그램 ‘윤식당’을 다시 볼 수 있을까. 나영석 PD가 새로운 예능을 준비중이다.
tvN 측은 27일 “나영석 PD가 외국에서 식당을 운영하는 프로그램을 준비 중이다”며 “초기 기획 단계다. 제목, 편성시기 등 구체적인 내용은 확정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앞서 이날 한 매체가 ’윤식당’이 오는 12월 촬영 목표로 새 시즌으로 돌아온다고 보도했지만, 아직 자세한 사항은 정해지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기존 출연자 박서준 역시 “출연 제안 받은 것은 맞지만, 아직 확정된 건 없다”며 “제작진과 상의 중이다”고 조심스럽게 입장을 전했다.
‘윤식당’은 나영석 PD의 대표 예능 프로그램이다. 스타들이 해외에서 한식당을 오픈하고 벌어지는 좌충우돌 이야기를 담았다.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등이 호흡을 맞추며 남다른 케미를 선보였다. 하지만 코로나19 여파로 해외 촬영이 어려워져 잠정 휴업 상태였다.
<사진출처=tvN>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