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게임즈, 게임성 검증 받은 ‘레오네’ CBT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크게임즈는 4분기 출시 예정인 모바일 판타지 어드벤처 MMORPG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이하 레오네)'의 CBT(Closed Beta Test)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다양한 게임 콘텐츠는 물론, 서버 안정성 등을 점검함과 동시에 이용자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용하면서 게임의 완성도를 끌어올릴 계획이다.
CBT를 시작한 '레오네'는 이미 게임성을 검증받은 모바일 MMORPG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크게임즈는 4분기 출시 예정인 모바일 판타지 어드벤처 MMORPG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이하 레오네)’의 CBT(Closed Beta Test)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다양한 게임 콘텐츠는 물론, 서버 안정성 등을 점검함과 동시에 이용자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용하면서 게임의 완성도를 끌어올릴 계획이다.
CBT를 시작한 ‘레오네’는 이미 게임성을 검증받은 모바일 MMORPG이다. 국내 출시에 앞서 동남아시아, 홍콩 및 대만, 북미 등 지역에서 좋은 성과를 거뒀다.
높은 자유도를 보장하는 플레이가 핵심 재미 요소이다. 필요에 따라, 또는 상황에 따라 자유롭게 바꿀 수 있는 멀티 직업 시스템과 든든한 전투 동반자로서 절대적으로 중요한 정령 시스템을 기반으로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다.
또한 방치형 자동사냥을 기반으로 캐릭터를 성장시켜 협력과 경쟁의 방식으로 다양하게 제공되는 파티 플레이를 통해 몰입감 높은 재미와 즐길 수 있다.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 중인 ‘레오네’는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안희찬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종합] 위메이드, 블록체인 시장 침체에도 “우리는 한다”
- 드래곤플라이, 유증 권리락 ‘상한가’…신작·디지털치료제 개발 예고
- ‘칼리스토 프로토콜’, 홀로 벌이는 사투의 긴장감 ‘물씬’
- [G-브리핑]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영웅·길드전장 추가 업데이트
- [콘텐츠 핫&뉴] 넥슨, ‘히트2’ ‘EPISODE 2. 되찾은 영광’ 업데이트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카카오식 AI ‘카나나’…시장은 냉혹했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취업비리X전처·전여친 사생활 폭로 파문 [MK★이슈]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