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상진♥︎’ 김소영, 사업도 대박나고 베스트셀러 작가 됐다 “에세이 1위..다행스러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김소영이 베스트셀러 작가가 됐다.
김소영은 27일 "아침에 눈을 떠 보니 교보 온라인 베스트 에세이 1위, YES24와 알라딘에서 에세이 2위라는 소식을 들었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김소영은 지난 26일 발간을 앞두고 있는 에세이를 예약 판매를 했는데 1위를 기록한 것.
한편 MBC 아나운서 출신 김소영과 오상진은 2017년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강서정 기자] 방송인 김소영이 베스트셀러 작가가 됐다.
김소영은 27일 “아침에 눈을 떠 보니 교보 온라인 베스트 에세이 1위, YES24와 알라딘에서 에세이 2위라는 소식을 들었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교보 국내도서 전체 2위…. 트렌드코리아 바로 밑이라니요 순위가 중요한 건 아닌데, 놀라고 다행스러워서”라며 “어제 신나게 인증해주시고 저 태그해주시던 수많은 분들 덕분이겠지요! 하루종일 스토리 태그로 부응하려 했는데 너무 많으셨어요”고 밝혔다.
그러면서 “친필사인본이 소량 남아있고, 오늘 바로 2쇄를 찍는다고 합니다. 으엉엉 체한 위장이 다 낫는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김소영은 지난 26일 발간을 앞두고 있는 에세이를 예약 판매를 했는데 1위를 기록한 것. 사업은 물론이고 책도 큰 인기를 끄는 것 뿐 아니라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출연 또한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MBC 아나운서 출신 김소영과 오상진은 2017년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두 개의 책방을 운영하고 있다. /kangsj@osen.co.kr
[사진] 김소영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