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도연 “스포츠선수役 해봤으면, 선수들 땀·노력 표현하고 싶다”[스타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김도연 화보가 공개됐다.
김도연은 최근 패션 엔터테인먼트 매거진 더스타와 화보 촬영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김도연은 "패션은 많이 찾아보고 입어보며 도전하는 걸 추천한다. 매장에서 이것저것 피팅해보는 것도 도움이 될 것이다. 그러다보면 나에게 어울리는 게 어떤 스타일인지 감이 올 것"이라고 자신만의 스타일링 팁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가수 겸 배우 김도연 화보가 공개됐다.
김도연은 최근 패션 엔터테인먼트 매거진 더스타와 화보 촬영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번 화보에서 김도연은 ‘제주의 가을날’을 주제로 서정적이고 내추럴한 모습을 보여줬다. 공개된 사진 속 김도연은 크롭트 패딩과 코트, 스니커즈 등을 착용해 올가을과 겨울에 어울리는 스타일리시한 데일리룩을 완성했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김도연은 “패션은 많이 찾아보고 입어보며 도전하는 걸 추천한다. 매장에서 이것저것 피팅해보는 것도 도움이 될 것이다. 그러다보면 나에게 어울리는 게 어떤 스타일인지 감이 올 것”이라고 자신만의 스타일링 팁을 전했다.
배우와 가수로 활동중인 김도연. 다양한 활동에 영감을 주는 것에 대해 “내 안에서 영감이 계속 떠오른다. 다른 이들과는 반대로 뭔가를 하고 싶고 궁금해지니 영화나 글을 찾아보며 영감을 구체화한다”라고 답했다.
최근 가장 설레었던 순간을 묻자 “이번 제주 촬영을 오던 비행기 안에서 너무 설레었다. 창 밖을 보니 구름이 내 눈과 같은 위치에 있었는데 너무 비현실적이고 설레었다”라며 이어 “좋아하는 노래를 듣는 순간이 너무 행복하고 설레 내게는 의미 있는 곡이 된다”라고 밝혔다.
배우 김도연에게 해보고 싶은 역할과 작품을 묻는 질문에는 “스포츠 선수 역할을 꼭 해보고 싶다. 선수들의 땀과 노력을 조금이라도 이해하며 연기로 표현하고 싶다”라고 자신 있게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삶은 유한하니 그 안에서 많이 꿈꾸고 경험하며 충실히 살자는 것이 나의 가치관이다. 지금 이 순간을 충실하고 행복하게 지내고 싶다”라며 자신에게 ‘더 나은 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나 자신을 믿자’라고 말해주고 싶다”라며 진심을 털어놓았다. (사진=더스타)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딘딘, 벤투 공개 저격 “16강? 말 같지도 않은 소리 짜증나”(배텐)
- ‘안정환♥’ 이혜원 “샤넬 왜 나는 들면 안 되냐” 분노 폭발
- 임원희 “강릉 한옥주택 사서 리모델링, 150평 정도” 부동산 투자 (돌싱포맨)[결정적장면]
- 진선규 “♥박보경 대인배, 카드값 연체+쌀 떨어져도 괜찮다고”(유퀴즈)
- 신지, 또 급히 병원 “충돌 증후군” 날씬한 근황 속 건강 적신호
- ‘고우림 父’ 김연아 시아버지 축사 “여왕님이 며느리, 감당 힘들었지만”
- 박수홍 부부 억울함 풀렸다 “거짓 주장 유튜버 혐의 인정돼”
- 송은이, 상암 7층 신사옥 최초 공개 “80%는 은행 빚‥열심히 해야”
- 윤은혜, 바지 단추 풀고 뉴진스 안무 소화‥아이돌 춤선 여전해
- 속옷만 입은 현아, 가슴에 파묻힌 ♥던‥따라 할 수 없는 파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