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 "어려운 일 많았지만...열심히 사는 모습 보여드릴 것" ('편스토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수홍이 요섹남 면모를 발산한다.
3주년 특집에 신입 편셰프 박수홍이 출격해 의미를 더한다.
요리에 조예가 깊은 스타인 박수홍이 '편스토랑'에서 어떤 색다른 요리를 보여줄지 주목된다.
공개된 영상 속 박수홍은 "사실 한동안 어려운 일들이 너무 많아서 요리를 하지 못했다. 요리를 할 생각도 못했다"라며 그간의 심경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박설이 기자]박수홍이 요섹남 면모를 발산한다.
28일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은 3주년 특집으로 꾸며진다. 3주년 특집에 신입 편셰프 박수홍이 출격해 의미를 더한다.
박수홍은 2005년 한식 조리기능사 자격증을 취득한 원조 요섹남. 박수홍은 이후 요리책을 발간하고 요리 프로그램의 MC로 장시간 활약했다. 요리에 조예가 깊은 스타인 박수홍이 ‘편스토랑’에서 어떤 색다른 요리를 보여줄지 주목된다.
공개된 영상 속 박수홍은 “사실 한동안 어려운 일들이 너무 많아서 요리를 하지 못했다. 요리를 할 생각도 못했다”라며 그간의 심경을 밝혔다. 이어 박수홍은 “그러나 저를 살리겠다고 노력해주신 분들이 많다. 그분들의 응원 덕분에 살았다. 이제는 그분들에게 열심히 사는 모습 보여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박수홍은 다시금 살아야겠다는 의지를 담아 아주 오랜만에 자기 자신을 위한 밥상을 차린다. 박수홍의 냉장고에서 귀한 식재료들이 등장했다. 울릉도, 속초, 천안, 제주도 등 전국 각지에서 온 다양한 식재료들로, 박수홍은 “지인들이 힘내라고, 잘 먹고 살라고, 식재료를 보내주셨다”라고 말했다.
이 식재료들로 박수홍은 울릉도산 따개비섭밥, 속초산 호래기숙회, 천안 빠금장찌개, 제주도 깅이조림 등을 능숙하게 요리해내 ‘응원의 전국 팔도 밥상’을 차린다. 수준급 칼질과 화려한 요리 실력이 시청자의 눈을 사로잡을 예정.
박수홍은 재료 손질, 요리 과정, 플레이팅, 뒷정리에 이르기까지 요리의 모든 과정을 한치 흐트러짐도 없이 정갈하고도 깔끔하게 해내며 감탄을 불렀다. 이연복 셰프는 “‘요리의 정석’이다”라며 극찬했다.
스튜디오 녹화 당시 박수홍은 “진검승부를 겨뤄보자는 마음에 출연했다”고 남다른 도전 의지를 불태우기도. '편스토랑' 3주년 특집은 28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0대 작곡가, 10대女 강제 추행 혐의로 경찰 체포
- '두산家 며느리' 조수애, 시아버지 사랑이 듬뿍 [리포트:컷]
- 유부남 100명과 관계한 석유재벌 아내, 남편 사망 후에도 기혼자만 만나
- 전무송 “子, 교통사고로 뇌손상...지금도 사이렌에 놀라”
- 이혼소송 중인 아내에게 음란사진 전송...유명 피아니스트 누구?
- '이혼' 한그루, 휴양지 근황...늘씬 몸매에 극세사 각선미
- 윤희, 영탁과 결혼? 가짜뉴스에 분노 "고소하기 전에.."
- 미인대회女 “전 남친 염산테러로 피부+시력 잃어”
- 김구라 "TV에 압류딱지 붙어...누가 다녀갔나 섬뜩"
- 34세 男배우, 20살 어린 미성년과 교제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