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프트업, '데스티니 차일드' 신규 레이드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은 모바일 게임 '데스티니 차일드'에서 오는 11월 10일까지 정규 레이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레이드에서는 신규 차일드로 '루퍼스'와 '비루파'가 새로운 모습으로 등장하며, 이용자는 5성 루퍼스, 신규 스킨, 크리스탈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오는 11월 10일까지 게임에서 획득할 수 있는 '6주년 기념 우표'를 모아 헤파이스토스의 대장간에서 신규 소울 카르타 2종과 무기를 제작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은 모바일 게임 '데스티니 차일드'에서 오는 11월 10일까지 정규 레이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레이드에서는 신규 차일드로 '루퍼스'와 '비루파'가 새로운 모습으로 등장하며, 이용자는 5성 루퍼스, 신규 스킨, 크리스탈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최고 레벨의 보스에 도전해 호화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싱글 플레이 레이드 '라그나 버스트'가 같은 기간 진행된다.
한편 시프트업은 데스티니 차일드 6주년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1월 10일까지 게임에서 획득할 수 있는 '6주년 기념 우표'를 모아 헤파이스토스의 대장간에서 신규 소울 카르타 2종과 무기를 제작할 수 있다.
아울러 지난 6월 진행한 '2022 DC 팬아트 콘테스트'에서 최우수작으로 선정된 소울 카르타 '여름 햇살 아래'를 실제 게임속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메가존클라우드·시프트업 등 5개사 새로운 유니콘 탄생
- 유니콘으로 분위기 전환 '시프트업'…'니케' 기대감↑
- [아!이뉴스] OTT 음악저작권 소송 변론 끝났다…유니콘으로 분위기 전환 '시프트업'
- [속보] 美 10월 고용, 1.2만명↑…11만명 예상했는데 '허리케인 탓'
- "나이 먹고 무슨 짓"…남산서 치마 입은 여성 따라다니며 음란행위
- 시세 조종 혐의, 퀀타피아 투자자 구속
- [내일날씨] 토요일, 전국 곳곳 '가을비'…태풍 '콩레이' 영향에 강풍도
- '필라테스 여신' 양정원, 사기 혐의 피소…"노하우 알려준다더니"
- 10년만에 '스초생' 후속작…투썸의 '디저트 맛집' 굳히기 [현장]
- 개혁신당, 정진석 '당 지지율' 비하에 분개…"꼰대스러운 인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