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림 삼바 대표 '세계최대' 4공장 가동 기념 푸드트럭 행사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지난 26일 인천 송도 4공장의 부분 가동을 기념해 임직원 감사 푸드트럭 행사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푸드트럭 행사에서 존림 대표는 "세계 최대 규모의 4공장을 23개월이라는 짧은 기간 안에 가동한 것은 바이오 제약 업계에 길이 남을 혁신이고, 이 혁신은 모두 임직원 여러분의 헌신과 노고 덕분에 가능했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존림 대표, 쉐프 복장 직접 음식 나눠주며 소통
4공장 풀가동시 세계 CDMO 30% 차지할 예정
[파이낸셜뉴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지난 26일 인천 송도 4공장의 부분 가동을 기념해 임직원 감사 푸드트럭 행사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존림 삼성바이오로직스 대표는 지난 26일 인천 송도 본사에서 셰프 복장으로 푸드트럭에서 임직원들에게 햄버거와 수제맥주를 나눠줬다.
푸드트럭 행사에서 존림 대표는 "세계 최대 규모의 4공장을 23개월이라는 짧은 기간 안에 가동한 것은 바이오 제약 업계에 길이 남을 혁신이고, 이 혁신은 모두 임직원 여러분의 헌신과 노고 덕분에 가능했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푸드트럭 행사는 지난 24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된다. 이번 푸드트럭에는 임직원 및 사내 협력사 직원 등 총 5500여명에게 제공될 버거 및 수제 맥주 세트가 준비됐다. 임직원이 가족, 지인과 함께 넉넉하게 즐길 수 있도록 1인당 패밀리 세트(버거 4개) 또는 2인 세트 중에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이번 푸드트럭 행사는 ‘좐 식당’을 테마로, 임직원에게 ‘좐형’으로 불리는 존림 대표가 셰프 복장으로 직접 배식을 진행하며 일일이 감사의 마음을 전해 이목을 끌었다.
이사회 멤버들도 현장 배식을 통해 임직원 격려에 동참했으며 삼성바이오로직스 임원들도 푸드트럭 행사 기간 동안 차례를 정해 배식을 지원했다. 임직원들은 존림 대표와 ‘인증샷’을 찍고 인사를 나누는 등 행사를 즐겼다.
푸드트럭은 서로 소통하며 즐겁게 일할 수 있는 회사를 만들겠다는 존림 대표의 경영 철학 일환으로 지난해부터 시작, 이번 행사까지 총 4차례 개최되며 삼성바이오로직스만의 임직원 사기 진작을 위한 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지난 1일 세계 최대 규모의 4공장(24만ℓ)의 부분 가동(6만ℓ)을 시작하는데 성공했다. 2020년 11월 착공 이후 23개월이라는 짧은 기간에 거둔 성과다. 4공장이 풀 가동되는 2023년 삼성바이오로직스의 총 생산능력은 60만4000ℓ로 전 세계 바이오의약품 생산능력 중 약 30%를 차지한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경애, 김학래 바람 폭로 "팬티 뒤집어 입고 향수 냄새 다르다"
- 대전시의회 부의장, 고향 논산서 숨진 채 발견
- 명태균 "김 여사, '남편이 젊은 여자와' 꿈…'대통령 당선' 감축 해몽"
- "EVA 성과급으론 안된다"…삼성전자 '술렁'[성과급의 경제학②]
- "이선균 협박한 女실장..강남의사와 마약파티"..결국 '철창행'
- 김민희, 뒤늦은 이혼 고백 "딸 홀로 키워…공황장애 앓아"
- 박지원 "한동훈, 尹부부 절대 안 변한다…미련 버리고 국민 뜻따라 결단하라"
- 故김수미, 아들 아닌 며느리 서효림에 집 증여…애틋한 고부관계 재조명
- 한가인 "첫키스는 유재석"…♥연정훈 놀랄 영상 공개
- 오븐 열었더니 19세女직원 숨진 채 발견…월마트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