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일대 취업박람회…대구은행·경창산업 등 39개 부스 설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취업시즌을 맞아 경일대학교는 2022 대학리크루트 투어와 함께하는 경일대 취업박람회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경일대와 대구시가 공동 주최하고 대구상공회의소와 대구고용복지플러스센터, KIU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경일대 LINC3.0 사업단이 공동 주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구=뉴시스] 나호용 기자 = 취업시즌을 맞아 경일대학교는 2022 대학리크루트 투어와 함께하는 경일대 취업박람회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경일대와 대구시가 공동 주최하고 대구상공회의소와 대구고용복지플러스센터, KIU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경일대 LINC3.0 사업단이 공동 주관했다.
㈜대구은행과 ㈜티웨이항공, 경창산업㈜, ㈜서한, 아진산업㈜ 등에서 39개 부스를 마련 기업 정보와 채용상담, 청년고용정책 홍보 등이 진행됐다.
재학생과 졸업생, 지역청년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박람회는 MBTI 취업 컨설팅, 퍼스널 컬러 컨설팅과 같이 개인맞춤 취업지원 서비스와 취업 준비에 도움이 되는 청년고용정책, 고용친화기업 정보 지원 서비스도 제공했고, 기업 CEO 토크콘서트도 진행됐다.
박람회에 참가한 박지송(기계자동차학부 4학년) 씨는 “평소에 관심을 가지고 있던 기업이 이번 취업박람회에 참여했다는 소식을 듣고 방문했다”며 “부스상담을 통해 확실한 취업전략을 짤 수 있을 것 같다”고 참여 소감을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nhy@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뇌신경 마비' 김윤아 입원 치료…핼쑥한 얼굴
- "배곯은 北 군인들, 주민 도토리 뺏으려다 두들겨 맞고 기절"
- FC안양 '초보 사령탑' 유병훈, 어떻게 승격의 문 열었나
- '기온 뚝' 열손실에 저체온증 비상…'이런 증상' 위험신호[몸의경고]
- 헬스장서 브라톱·레깅스 입었다고…"노출 심하니 나가주세요"
- 남편 몰래 직장 男동료와 카풀했다가 '이혼 통보'…"억울해요"
- 무인 사진관서 '성관계' 커플에 분노…"짐승이냐, 충동만 가득"
- 효민, 조세호 9살연하 ♥아내 공개…단아한 미모
- 비즈니스석 승객에 무릎 꿇고 사과한 男승무원…중화항공서 무슨 일?
- 윤 지지율 10%대, TK도 급락…위기의 여, 김 여사 문제 해결·쇄신 요구 커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