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은 “초1 딸, 댄스 수영 미술 외 사교육 안 시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영은이 근황을 공개했다.
최근 종영한 MBC 일일드라마 '비밀의 집' 이후 일상으로 복귀한 배우 이영은은 창간 57주년 월간 여성 매거진 '주부생활' 10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이영은은 "드라마가 끝나면 하고 싶은 일이 정말 많았는데 그런 것들을 다 미루고 가만히 누워만있었다. 낮에 아무도 없는 집에 혼자 조용히 누워 있는 시간이 정말 좋다"고 자신의 힐링 팁을 공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이영은이 근황을 공개했다.
최근 종영한 MBC 일일드라마 '비밀의 집' 이후 일상으로 복귀한 배우 이영은은 창간 57주년 월간 여성 매거진 '주부생활' 10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3년 만의 복귀작에서 주인공 ‘백주홍’ 역을 맡아 사랑도, 일에도 직진인 매력적인 캐릭터를 선보인 이영은은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촬영장을 가득 채웠다.
이영은은 “드라마가 끝나면 하고 싶은 일이 정말 많았는데 그런 것들을 다 미루고 가만히 누워만있었다. 낮에 아무도 없는 집에 혼자 조용히 누워 있는 시간이 정말 좋다”고 자신의 힐링 팁을 공유했다.
요즘 주요 일상은 역시나 육아였다. 이영은은 딸 서연이 올해 초등학교 1학년이 되면서 처음으로 학부모가 된 소감도 함께 전했다.
이영은은 “그날그날의 학교 숙제와 학습지만 풀고 주말에 댄스, 수영, 미술 정도를 배운다. 다른 사교육은 시키지 않아 비교적 무난하게 보냈다”며 “딸 서연이는 책상에 오래앉아 있기 보다는 춤 추기 좋아하고 자유분방한 1학년”이라고 말했다.
이영은의 최근 관심사는 건강이다. 면역력이 급격히 떨어져 다양한 건강 관리 방법을 모색하던 중 지인이 가르쳐 준 야채수에 푹 빠져 있다고. 이영은은 “유기농 우엉, 무, 당근, 표고버섯 등을 푹 끓여 아침 저녁으로 꾸준히 마시는 것”이 비결이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이영은은 "소화가 부쩍 잘 되고, 피부도 한결 좋아졌다"고 팁을 공개했다. (사진=주부생활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딘딘, 벤투 공개 저격 “16강? 말 같지도 않은 소리 짜증나”(배텐)
- ‘안정환♥’ 이혜원 “샤넬 왜 나는 들면 안 되냐” 분노 폭발
- 임원희 “강릉 한옥주택 사서 리모델링, 150평 정도” 부동산 투자 (돌싱포맨)[결정적장면]
- 진선규 “♥박보경 대인배, 카드값 연체+쌀 떨어져도 괜찮다고”(유퀴즈)
- 신지, 또 급히 병원 “충돌 증후군” 날씬한 근황 속 건강 적신호
- ‘고우림 父’ 김연아 시아버지 축사 “여왕님이 며느리, 감당 힘들었지만”
- 박수홍 부부 억울함 풀렸다 “거짓 주장 유튜버 혐의 인정돼”
- 송은이, 상암 7층 신사옥 최초 공개 “80%는 은행 빚‥열심히 해야”
- 윤은혜, 바지 단추 풀고 뉴진스 안무 소화‥아이돌 춤선 여전해
- 속옷만 입은 현아, 가슴에 파묻힌 ♥던‥따라 할 수 없는 파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