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정휴업 '윤식당' 돌아온다…12월 재개장 준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로나 여파 등으로 잠정 휴업 상태에 들어간 '윤식당'이 돌아온다.
스타뉴스에 따르면, '윤식당'은 오는 12월 초 새 시즌 촬영을 목표로 '윤사장' 윤여정을 필두로 기존 출연진이 긴밀히 제작진과 스케줄을 조율하고 있는것으로 알려졌다.
2017년 3월 첫 선을 보인 시즌1은 인도네시아 발리의 길리 트라왕안섬 편으로, 배우 윤여정, 신구, 이서진, 정유미가 출연했다.
'윤식당'은 시즌2 이후 잠정 휴업 상태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이명수 기자] 코로나 여파 등으로 잠정 휴업 상태에 들어간 '윤식당'이 돌아온다.
스타뉴스에 따르면, '윤식당'은 오는 12월 초 새 시즌 촬영을 목표로 '윤사장' 윤여정을 필두로 기존 출연진이 긴밀히 제작진과 스케줄을 조율하고 있는것으로 알려졌다.
'윤식당'은 스타들이 해외에서 작은 한식당을 차리고 가게를 운영하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나영석PD의 대표 예능으로 꼽힌다.
2017년 3월 첫 선을 보인 시즌1은 인도네시아 발리의 길리 트라왕안섬 편으로, 배우 윤여정, 신구, 이서진, 정유미가 출연했다. 14.1%(이하 닐슨 코리아 유료플랫폼 전국 기준)의 평균 가구 시청률을 기록하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2018년 1월 시즌2가 방송됐다. 스페인 테네리페 섬의 가라치코에 가게를 오픈한 시즌2는 16%의 평균 가구 시청률로 케이블 예능의 새 역사를 썼다.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이 호흡을 맞췄다.
'윤식당'은 시즌2 이후 잠정 휴업 상태였다. 제작진은 지난 2021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해외 촬영이 어려워지자 국내로 눈을 돌려 스핀오프 '윤스테이'를 선보이기도 했다.
husn7@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잠 못드는 영끌족 비명에, 서울대 교수 팁 “무조건 견디세요”
- “여왕님을 며느리로…걱정되는 것도 사실” 고우림 父의 솔직 축사
- “가슴 만졌다” 여교사 2명이 자폐 남학생 신고…학부모 “성추행 불가능” 소송
- 대한항공, 53년만에 ‘스튜어디스’ 명칭 없앤다…이젠 어떻게 부르나
- 삼성 이러다 큰일난다…“역대급 인기폰도 중국에 못 당해” [IT선빵!]
- [영상] 60년 넘게 안 씻은 ‘세계에서 가장 더러운’ 사람, 94세로 사망 [나우,어스]
- “내 얘긴 줄 알았다” 무려 4억명 끌어모은 ‘이것’, 또 통할까
- “딸! 멜론 아이디 좀 빌려줘” 졸지에 ‘이 남자’ 마니아된 사연
- “주말에 147만원 벌었다, 실화냐” 역대급 배달 고수익 다시 ‘꿈틀’?
- “하루에 4700만원 버는데” 어이없는 유튜버 밥줄 걱정 ‘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