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성남시에 지역 노년층 지원 위한 PC 기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N(대표 정우진)은 성남시청에서 성남시와 함께 관내 노년층의 정보화 능력 향상 지원을 위한 '사랑의 PC 나눔' 행사를 가졌다고 27일 발표했다.
허은 성남시 복지국장 및 황규범 아시아실리콘밸리담당관, 이경분 성남시니어클럽 대표, 김재환 NHN 대외정책실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전달식은 지역 어르신들의 디지털 격차 해소에 양측이 뜻을 모은 가운데 마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NHN(대표 정우진)은 성남시청에서 성남시와 함께 관내 노년층의 정보화 능력 향상 지원을 위한 '사랑의 PC 나눔' 행사를 가졌다고 27일 발표했다.
허은 성남시 복지국장 및 황규범 아시아실리콘밸리담당관, 이경분 성남시니어클럽 대표, 김재환 NHN 대외정책실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전달식은 지역 어르신들의 디지털 격차 해소에 양측이 뜻을 모은 가운데 마련됐다.
기증된 PC는 성남시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성남시니어클럽 등 관내 총 4곳의 노인복지시설에 전달돼 정보화 교육과 학습에 활용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 기부되는 물품은 NHN 임직원이 사용했던 업무용 PC 중 우수한 상태의 제품을 선별 및 정비해 마련됐다. NHN은 올해 들어서만 성남시청소년재단, 부산 동의대를 포함해 3차례 PC 기증에 나서며 사내 자산의 재활용을 통한 친환경 효과를 동시에 거두게 됐다.
김재환 NHN 대외정책실장은 "이번 PC 기증이 관내 어르신들의 디지털 역량 향상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NHN은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상생하며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NHN한국사이버결제, 3분기 매출 성장…영업이익률 반등 시작-이베스트
- NHN, 신작 론칭 일정 연기…커머스 부진 지속 목표가↓-이베스트
- NHN클라우드, 판교 데이터센터에 AI반도체 클라우드 인프라 구축
- [속보] 美 10월 고용, 1.2만명↑…11만명 예상했는데 '허리케인 탓'
- "나이 먹고 무슨 짓"…남산서 치마 입은 여성 따라다니며 음란행위
- 시세 조종 혐의, 퀀타피아 투자자 구속
- [내일날씨] 토요일, 전국 곳곳 '가을비'…태풍 '콩레이' 영향에 강풍도
- '필라테스 여신' 양정원, 사기 혐의 피소…"노하우 알려준다더니"
- 10년만에 '스초생' 후속작…투썸의 '디저트 맛집' 굳히기 [현장]
- 개혁신당, 정진석 '당 지지율' 비하에 분개…"꼰대스러운 인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