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8기 옥순 "하동근 '길상화' 뮤비 촬영 어색했지만 즐거웠다"

윤상근 기자 2022. 10. 27. 10: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8기 옥순' 조아영이 하동근 신곡 '길상화'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존재감을 뽐냈다.

SBS Plus '나는 솔로' 인기녀로 화제를 모았던 8기 옥순 조아영은 최근 트로트 가수 하동근의 신곡 '길상화' 뮤직비디오에 캐스팅돼 촬영을 마쳤다.

이와 함께 조아영, 하동근의 뮤직비디오 현장 스틸도 공개돼 '길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길상화'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11월 5일 낮 12시 주요 음원사이트와 하동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유니콘비세븐

'8기 옥순' 조아영이 하동근 신곡 '길상화'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존재감을 뽐냈다.

SBS Plus '나는 솔로' 인기녀로 화제를 모았던 8기 옥순 조아영은 최근 트로트 가수 하동근의 신곡 '길상화' 뮤직비디오에 캐스팅돼 촬영을 마쳤다. 하동근 소속사 유니콘비세븐은 27일 20초 분량의 티저를 하동근 유튜브 채널인 '트롯오빠 하동근'에 깜짝 공개했다.

티저에서 조아영은 따스한 햇살이 내리쬐는 한옥에서 누군가에게 편지를 쓰는 모습을 보여줬다. 하동근은 그런 조아영을 떠올리는 듯 책을 읽다가 생각에 잠기는 표정을 지어보였다.

촬영 이후 조아영은 "연기가 처음이라 짧은 촬영인데도 어색했으나 즐거운 추억이 됐다. '길상화'라는 노래의 의미와 멜로디가 깊은 여운을 남기는 만큼 많은 분들이 듣고 사랑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하동근 가수가 현장에 와서 응원해주셔서 감사했고 최근 출연하신 JTBC '히든싱어7' 영탁 편도 본방사수하면서 응원했다. 굉장히 유쾌하시면서도, 노래할 땐 진지한 반전 매력이 있어서 인상적이었다. 이번 뮤비 출연을 계기로 팬이 됐는데 앞으로도 꾸준히 응원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조아영, 하동근의 뮤직비디오 현장 스틸도 공개돼 '길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두 사람이 호흡을 맞춘 '길상화'는 천재 시인 백석과 기생 자야(법명 길상화)의 미완으로 끝난 사랑 이야기를 모티프로 한 발라드 곡. 스타 작곡가 황찬희 대표가 설립한 찬스라인 작곡가 팀이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길상화'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11월 5일 낮 12시 주요 음원사이트와 하동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관련기사]☞ '비♥' 김태희, 루머 시달리더니..화장기 없는 얼굴
박봄, 퉁퉁 붓고 살쪄..완전히 변한 충격적인 모습
김구라, 늦둥이 딸 돌잔치..서장훈 통큰 현금 선물 '헉'
소속사 대표에 폭행당한 男 아이돌 그룹? '네가 뭔데'
'키스 너무 길어'..김연아♥고우림, 연하남편 저돌적인 '후끈 결혼식' 현장[종합]
남편 내연남 시신과 자란 8살 아이..'포천 고무통 살인사건' 충격
윤상근 기자 sgyoon@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