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인하-김장훈-김종서, 故김현식 32주기 ‘추억 콘서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권인하, 김장훈, 김종서가 고(故) 김현식의 32주기를 맞아 콘서트를 개최한다.
11월 1일 오후 8시 서울 마포구 구름아래소극장에서 '김현식 추억 콘서트'가 개최된다.
고 김현식의 기일인 11월 1일에 열리는 '김현식 추억 콘서트'는 올해로 3회째를 맞는 공연이다.
권인하와 김장훈은 2020년과 2021년에도 공연을 열고 고 김현식을 추억하며 그의 음악을 사랑하는 팬들을 만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가수 권인하, 김장훈, 김종서가 고(故) 김현식의 32주기를 맞아 콘서트를 개최한다.
11월 1일 오후 8시 서울 마포구 구름아래소극장에서 '김현식 추억 콘서트'가 개최된다.
고 김현식의 기일인 11월 1일에 열리는 '김현식 추억 콘서트'는 올해로 3회째를 맞는 공연이다. 권인하와 김장훈은 2020년과 2021년에도 공연을 열고 고 김현식을 추억하며 그의 음악을 사랑하는 팬들을 만났다.
특히 '추모'가 아닌 '추억'의 의미를 강조하며, 음악 팬들에게 더욱 깊은 여운을 선사하고 있다.
여기에 올해에는 김종서가 새롭게 합류, 세 사람이 한 자리에 모여 어떤 역대급 하모니와 감동의 이야기를 들려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김장훈은 최근 KBS 1TV 'Song큐멘터리 백투더뮤직'에서 고 김현식과의 각별한 인연을 소개하며 시청자들에게 뭉클함을 안겨준 바 있다.
김장훈은 “권인하 형과 함께 시작한 이 공연에 올해는 김종서씨도 참여하기로 해서 훨씬 풍성한 감동과 재미가 있지 않을까 싶다”며 “첫 회는 비대면으로, 2회 때는 클럽에서 올해는 어엿한 공연장에서 하니 뭔가 계속 발전되는 느낌이다. 언젠가는 수만명이 모여 ‘김현식 페스티벌’을 하게 되기를"이라는 소감을 전했다.
(사진=FX솔루션)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딘딘, 벤투 공개 저격 “16강? 말 같지도 않은 소리 짜증나”(배텐)
- ‘안정환♥’ 이혜원 “샤넬 왜 나는 들면 안 되냐” 분노 폭발
- 진선규 “♥박보경 대인배, 카드값 연체+쌀 떨어져도 괜찮다고”(유퀴즈)
- ‘고우림 父’ 김연아 시아버지 축사 “여왕님이 며느리, 감당 힘들었지만”
- 임원희 “강릉 한옥주택 사서 리모델링, 150평 정도” 부동산 투자 (돌싱포맨)[결정적장면]
- 박수홍 부부 억울함 풀렸다 “거짓 주장 유튜버 혐의 인정돼”
- 신지, 또 급히 병원 “충돌 증후군” 날씬한 근황 속 건강 적신호
- 송은이, 상암 7층 신사옥 최초 공개 “80%는 은행 빚‥열심히 해야”
- 윤은혜, 바지 단추 풀고 뉴진스 안무 소화‥아이돌 춤선 여전해
- 속옷만 입은 현아, 가슴에 파묻힌 ♥던‥따라 할 수 없는 파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