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올해 크리스마스도 팬들과…12월 24~25일 콘서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정동원이 2022년 크리스마스를 맞아 콘서트를 개최한다.
정동원의 두 번째 크리스마스 콘서트 '성탄총동원'이 오는 12월 24~25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1홀에서 펼쳐진다.
이번 콘서트는 정동원의 브랜드 콘서트 시리즈 중 하나로, 오는 11월 11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미니앨범 '사내'의 신곡 라이브 무대들을 처음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정동원은 지난해에도 '성탄총동원' 콘서트를 진행하며 팬들과 의미 있는 크리스마스를 보낸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정동원이 2022년 크리스마스를 맞아 콘서트를 개최한다.
정동원의 두 번째 크리스마스 콘서트 '성탄총동원'이 오는 12월 24~25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1홀에서 펼쳐진다.
이번 콘서트는 정동원의 브랜드 콘서트 시리즈 중 하나로, 오는 11월 11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미니앨범 '사내'의 신곡 라이브 무대들을 처음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또 정동원은 캐럴 메들리 무대를 비롯해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눈과 귀를 사로잡는 화려한 퍼포먼스, 더욱 업그레이드된 댄스 무대도 선보인다.
전체 관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선물도 증정한다. 공연을 관람하는 동안 깔고 앉을 수 있는 방석과 24~25일 각각 다른 버전의 키링이 선물로 준비된다.
정동원은 지난해에도 '성탄총동원' 콘서트를 진행하며 팬들과 의미 있는 크리스마스를 보낸 바 있다. 첫 번째 콘서트는 티켓 오픈 5분 만에 2회차 공연 전석을 매진시키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이번 콘서트의 티켓은 오는 11월 2일 오후 12시 팬카페 선예매를 시작으로, 11월 3일 오후 12시 일반예매를 오픈한다.
한편, 정동원은 오는 11월 11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사내' 발매를 앞두고 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1억도 뚫었던 송도 아파트 1년 만에…"더 버티기 어렵다"
- 교황, 포르노물 해악 언급하며 "사제와 수녀들까지 봐"
- "박수홍 친형 부부, 변호사 비용마저 박수홍 통장서 빼냈다"
- '나는 솔로' 혼돈의 10기, 영철♥현숙-광수♥영자 2커플 탄생
- [포토] 이펙스 위시, '팬들에게 보내는 하트~'
- 김연아도 빵 터진 고우림父 축사 어땠길래…"논문 읽고 준비"
- '비♥' 김태희 근황, 수수한 화장에도 빛나는 미모...루머로 볼살이 쏙 빠진
- 박군 "벌 받아요 언젠가 꼭"…사칭 계정에 법적 대응 예고
- [종합] 한혜진, 정호연과 불화설에 "합의 볼 내용 없다"…6년전 사건 보니 '살벌'
- 이상순, 제주 카페 논란에 "이효리와 무관…온전히 제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