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아, 타조엔터와 전속계약 체결…새 도약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홍수아가 타조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타조엔터테인먼트는 27일 홍수아와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알리고 "홍수아가 연기, 예능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동을 펼쳐 나갈 수 있도록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며 전폭적인 지지를 예고했다.
홍수아의 든든한 지원군이 된 타조엔터테인먼트에는 가수 김혜연과 윙크, 박서진, 하디, 코미디언 정태호와 이현정, 배우 주명, 서민균, 강진휘, 진성 등 다채로운 분야의 아티스트들이 소속돼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타조엔터테인먼트는 27일 홍수아와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알리고 “홍수아가 연기, 예능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동을 펼쳐 나갈 수 있도록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며 전폭적인 지지를 예고했다.
홍수아는 중국 드라마 ‘억만계승인’, ‘온주양가인’, 중국 영화 ‘원령’, ‘목격자 : 눈이 없는 아이’ 등 중국 활동에 이어 SBS 드라마 ‘불새 2020’, 영화 ‘역모 - 반란의 시대’, ‘감동주의보’와 최근 촬영을 마친 ‘나비효과’ 등 팔색조 매력의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며 탄탄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완벽 매료시켰다.
또한 홍수아는 현재 동아TV ‘뷰티앤부티’, 그리고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FC 불나방의 최전방 공격수로서 맹활약하며 배우, MC, 예능 등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 연예계 대표 ‘만능 엔터테이너’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타조엔터테인먼트에 새롭게 둥지를 튼 홍수아가 앞으로 어떤 새로운 활약과 매력을 펼쳐 나가며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홍수아의 든든한 지원군이 된 타조엔터테인먼트에는 가수 김혜연과 윙크, 박서진, 하디, 코미디언 정태호와 이현정, 배우 주명, 서민균, 강진휘, 진성 등 다채로운 분야의 아티스트들이 소속돼 있다.
박미애 (orialdo@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8년만에 붙잡힌 강간살인범…일말의 죄책감도 없었다[그해 오늘]
- 첼리스트 질문에 "못하는 게 없다" 이세창씨, 더탐사·김의겸 고소
- 처제와 사귀려고…아내 살해한 40대男, '보살'인 척 연기
- 영끌족 '집값하락' 눈물에…서울대 교수 "무조건 견뎌라"
- 차에 치이고도 의식잃은 친구에게 달려간 학생들...치료비 막막
- '유퀴즈' 출연 주식고수 "삼성전자 주식 사모아 수십억 벌어"
- 한동훈 "저질 가짜뉴스 유포한 민주당, 진솔한 사과하라"
- 김새롬 "홈쇼핑서 10억 매출 달성, 신발 2만 켤레 팔아"
- 레고랜드발 부동산 PF 부실화 우려에 건설주 '흔들'
- 19세 유튜버 “민주당 의원 19명 고발한다, 특수공무집행방해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