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육태영, 일이삼공 컬쳐와 전속 계약 “최선 다해 지원”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육태영이 일이삼공 컬쳐에 둥지를 틀었다.
육태영의 소속사 일이삼공 컬쳐는 10월 27일 신예 육태영과의 전속 계약을 발표했다.
일이삼공 컬쳐는 "육태영과 최근 전속계약을 맺고 한 식구가 되었다. 육태영은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과 다양한 매력을 모두 갖춘 신인으로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신예이다. 다양한 영역에서 재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계획이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배우 육태영이 일이삼공 컬쳐에 둥지를 틀었다.
육태영의 소속사 일이삼공 컬쳐는 10월 27일 신예 육태영과의 전속 계약을 발표했다.
일이삼공 컬쳐는 “육태영과 최근 전속계약을 맺고 한 식구가 되었다. 육태영은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과 다양한 매력을 모두 갖춘 신인으로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신예이다. 다양한 영역에서 재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계획이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홍익대학교 뮤지컬학과 출신의 육태영은 180cm의 훤칠한 키와 선악을 모두 오가는 매력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 힘을 지녔다. 거기에 더해 노래와 운동, 악기 연주까지 모두 능통한 다채로운 재능의 소유자이다.
연극과 뮤지컬 등을 통해 차근차근 연기력을 쌓아 온 육태영은 11월 9일 공개 예정인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3인칭 복수'와 일본에서 선 공개 되어 화제를 모았던 드라마 ‘미라클’이 국내 공개를 앞두고 있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어 그의 성장 가능성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일이삼공 컬쳐에는 배우 최수민, 유병훈, 하주희, 이서인, 한종훈, 이윤지, 윤이레, 정수진, 문예진, 안진현이 소속되어 있다.
(사진= 일이삼공 컬쳐 제공)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딘딘, 벤투 공개 저격 “16강? 말 같지도 않은 소리 짜증나”(배텐)
- ‘안정환♥’ 이혜원 “샤넬 왜 나는 들면 안 되냐” 분노 폭발
- 진선규 “♥박보경 대인배, 카드값 연체+쌀 떨어져도 괜찮다고”(유퀴즈)
- ‘고우림 父’ 김연아 시아버지 축사 “여왕님이 며느리, 감당 힘들었지만”
- 임원희 “강릉 한옥주택 사서 리모델링, 150평 정도” 부동산 투자 (돌싱포맨)[결정적장면]
- 박수홍 부부 억울함 풀렸다 “거짓 주장 유튜버 혐의 인정돼”
- 신지, 또 급히 병원 “충돌 증후군” 날씬한 근황 속 건강 적신호
- 송은이, 상암 7층 신사옥 최초 공개 “80%는 은행 빚‥열심히 해야”
- 윤은혜, 바지 단추 풀고 뉴진스 안무 소화‥아이돌 춤선 여전해
- 속옷만 입은 현아, 가슴에 파묻힌 ♥던‥따라 할 수 없는 파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