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계일주' 기안84·이시언, '135만 구독자' 빠니보틀 만난다

황소영 기자 2022. 10. 27. 09: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M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에서 기안84, 이시언이 135만 구독자를 보유한 국내 1위 여행 유튜버 빠니보틀과 만난다.

오는 12월 방영 예정인 '태어난 김에 세계 일주' 측은 27일 빠니보틀의 현지 합류 소식을 전했다. 빠니보틀은 여행 유튜버 중 국내 처음으로 100만 구독자를 달성하고, 현재 135만 구독자를 보유한 국내 1위 여행 유튜버다. 그는 배낭 하나를 메고 남들이 쉽게 갈 수 없는 로컬 여행지를 찾아가는 영상을 자신의 채널에 업로드 해 일명 현실판 '걸어서 세계속으로'라는 평가까지 얻고 있다.

특히 낯선 여행지의 구석구석을 찾아다니며 현지의 문화와 생활을 직접 경험하고 이를 솔직한 화법으로 풀어내는 빠니보틀의 영상들은 매회 높은 조회수를 기록, 화제를 모으고 있다.

기안84와 이시언의 좌충우돌 케미스트리가 기대되는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여정에 빠니보틀까지 합류하면서 더욱 날 것의 현지 밀착형 여행이 펼쳐진다. 여행 파트너가 된 세 사람이 온몸으로 부딪히며 느끼는 남미 여행의 진수가 담길 예정이다.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빠니보틀은 27일 아침 자신의 생일 기념 깜짝 라이브를 통해 볼리비아에 함께 있는 기안84와 이시언의 모습을 공개했다. 생일 파티를 함께한 기안84는 "이 프로그램은 (빠니)보틀이만 믿고 가고 있습니다", 이시언은 "(빠니)보틀이 없었으면 우리 죽었어!"라며 신뢰를 보여줘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에 여행의 맛과 날 것의 감성을 더해 색다른 여행 예능을 보여줄 빠니보틀이 새로운 예능 대세로 등극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