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혼령’ 김우석 “전작과 결 달라 ‘이런 얼굴도 있구나’ 생각했으면”[스타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우석 화보가 공개됐다.
김우석은 최근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와 화보 촬영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김우석에게 연기자의 꿈을 안겨준 할리우드 배우 에디 레드메인의 필모그래피를 오마주한 이번 화보에서 그는 사연 가득한 눈빛과 함께 다섯 명의 서로 다른 캐릭터를 연기하며 '프로 배우' 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배우 김우석 화보가 공개됐다.
김우석은 최근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와 화보 촬영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김우석에게 연기자의 꿈을 안겨준 할리우드 배우 에디 레드메인의 필모그래피를 오마주한 이번 화보에서 그는 사연 가득한 눈빛과 함께 다섯 명의 서로 다른 캐릭터를 연기하며 ‘프로 배우’ 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첫 단독 화보임에도 완벽하게 화보 촬영을 소화해 내는 모습에 촬영장 스태프들이 감탄을 내뱉었다는 후문.
'레 미제라블'의 배우 에디 레드메인을 보며 연기자의 꿈을 키웠다고 밝힌 김우석은 “내가 연기를 할 거라고는 상상도 못했다. '레 미제라블'은 내가 이루고 싶은 것들을 건드리는 작품이었다. ‘만약 내가 이 작품의 캐릭터를 연기한다면’ 하는 생각만으로도 가슴이 뛰었다”며 연기에 처음 도전하게 된 계기를 전했다.
그의 ‘우상’인 에디 레드메인의 필모그래피 속 5가지 캐릭터를 콘셉트로 촬영한 이번 화보에 대해 “단독 화보 촬영은 처음인 데다 가장 좋아하는 배우를 오마주 한다는 부담감도 있었다. '대니쉬 걸'의 에이나르 베게너를 재연한 컷이 기억에 남는다”며 감상을 밝혔다.
김우석은 차기작인 MBC 금토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에서 절절한 순애보를 가진 무사 ‘이신원’역으로 비중이 큰 역할에 도전한다. 이에 대해 김우석은 “연기에 임하는 마음가짐의 변화는 없다. 하지만 더 넓게 보는 시야가 필요하다고 느낀다. 그래서 내 역할 바깥의 것들을 더 공부하고 있다”며 연기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또한, 첫 사극 도전에 대해 “내가 무술을 못하는 사람이라는 걸 발견했다”며 웃었지만 “내가 준비한 것, 공부한 것을 현장에서 충실하게 해내려고 노력한다”며 단단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그는 이런 노력으로 완성해낸 캐릭터 ‘이신원’에 대해 “전작과는 작품 자체도, 캐릭터도 너무 결이 다르다. 보는 사람들이 ‘이런 얼굴도 있는 배우구나’라는 생각을 한다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은 오는 12월 9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된다. (사진=싱글즈)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딘딘, 벤투 공개 저격 “16강? 말 같지도 않은 소리 짜증나”(배텐)
- ‘안정환♥’ 이혜원 “샤넬 왜 나는 들면 안 되냐” 분노 폭발
- 진선규 “♥박보경 대인배, 카드값 연체+쌀 떨어져도 괜찮다고”(유퀴즈)
- ‘고우림 父’ 김연아 시아버지 축사 “여왕님이 며느리, 감당 힘들었지만”
- 임원희 “강릉 한옥주택 사서 리모델링, 150평 정도” 부동산 투자 (돌싱포맨)[결정적장면]
- 박수홍 부부 억울함 풀렸다 “거짓 주장 유튜버 혐의 인정돼”
- 신지, 또 급히 병원 “충돌 증후군” 날씬한 근황 속 건강 적신호
- 송은이, 상암 7층 신사옥 최초 공개 “80%는 은행 빚‥열심히 해야”
- 윤은혜, 바지 단추 풀고 뉴진스 안무 소화‥아이돌 춤선 여전해
- 속옷만 입은 현아, 가슴에 파묻힌 ♥던‥따라 할 수 없는 파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