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ST, 시민과 함께 하는 '과학문화주간’ 행사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광주과학기술(GIS)는 31일~11월11일까지 지역사회와의 소통과 건전한 과학문화 확산을 위한 '2022 지스트 과학문화주간' 행사를 연다고 27일 밝혔다.
매년 10~11월 개최되는 '지스트 과학문화주간'은 광주시민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이벤트로 구성된 과학문화 행사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광주과학기술(GIS)는 31일~11월11일까지 지역사회와의 소통과 건전한 과학문화 확산을 위한 ‘2022 지스트 과학문화주간’ 행사를 연다고 27일 밝혔다.
매년 10~11월 개최되는 ‘지스트 과학문화주간’은 광주시민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이벤트로 구성된 과학문화 행사이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학생축제, 특강, 영화 상영 등 총 12개의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학생축제와 정호승 시인과 함께하는 사회공헌 아카데미 강연, 클래식 강연 등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내년 설립 30주년에 앞서 특별 이벤트로 GIST 구성원을 대상으로 한 ‘지스트 설립 30주년 기념 슬로건 공모전’도 진행될 예정이다.
김기선 GIST 총장은 “2019년부터 열리고 있는 ‘지스트 과학문화주간’은 지스트 구성원과 지역민들의 지친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는 지역 행사로 자리잡았다”며 “내년 설립 30주년을 바라보는 지스트가 지역민과 함께 상생하며 지역에서 사랑받는 대학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삼성전자 이사회, 오늘 이재용 회장 선임 논의
- '먼저 쓰세요' ATM 양보한 바른 청년…정체 알고보니
- 또 입 연 유동규 '정진상에 2020년에도 돈…명절마다 선물'
- '비데에 '수상한 물체' 붙어있었다'…신고에 딱 걸린 몰카범
- 5m 비단뱀 뱃속에서 사람 시신이…통째로 삼켰다
- 직원들 떨고 있나… 트위터 본사 접수하며 싱크대 들고 온 머스크
- '아빠 노트북 깨끗이 씻어줄게요'…네티즌 미소 짓게 한 영상
- '너희는 개XX' '괴물이다' 초등교사의 충격 막말 '파문'
- '박수홍 아내 루머 모두 거짓'…유튜버 김용호 기소
- 카카오 임원들 1300억 챙겨…개미 피눈물인데 스톡옵션 이익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