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마늘·누룽지 활용한 치킨 2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마늘·누룽지를 활용한 치킨 신메뉴 2종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신메뉴는 '꿀간장누룽지치킨'과 '마늘톡겨자치킨' 2종이다.
꿀간장누룽지치킨은 꿀 간장소스로 버무린 치킨 위에 바삭한 누룽지를 토핑으로 올렸다.
함께 출시한 마늘톡겨자치킨은 겨자소스 위에 알싸한 마늘을 듬뿍 올려 입맛 당기는 감칠맛을 완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마늘·누룽지를 활용한 치킨 신메뉴 2종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신메뉴는 '꿀간장누룽지치킨'과 '마늘톡겨자치킨' 2종이다. 꿀간장누룽지치킨은 꿀 간장소스로 버무린 치킨 위에 바삭한 누룽지를 토핑으로 올렸다. 고소한 맛과 바삭한 식감을 자랑한다.
함께 출시한 마늘톡겨자치킨은 겨자소스 위에 알싸한 마늘을 듬뿍 올려 입맛 당기는 감칠맛을 완성했다. 두 제품 모두 닭다리살만 사용한 '싸이순살'과 뼈 있는 치킨 등 2가지 타입으로 출시해 취향에 맞춰 선택 가능하다.
할로윈 시즌을 기념해 일부 매장에서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28일부터 31일까지 '할로윈 치킨 파티 이벤트'를 통해 신제품을 구매할 경우 9900원 특가에 즐길 수 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한국 전통 식재료 중 치킨과 가장 잘 어울리는 조합을 고민해 이번 신메뉴를 개발했다”며 “푸짐한 양과 뛰어난 맛, 합리적인 가격의 메뉴로 '원조 치킨 맛집'의 명성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민경하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탄소중립핵심기술개발사업, 예산 대폭 삭감 위기
- 여야, 정보위서 '서해 공무원 월북'으로 충돌… 국정원 “IRA 동향보고 미리 했다”
- 현대차, 차량 데이터통신 100배 빨라진다
- [ET시론]쿼바디스, 친환경자동차
- 국내 연구진, 고성능·저전력 연성 구동기 기반 초소형 수상 로봇 세계 최초 개발
- 러, 美에 "핵훈련 하겠다"…바이든 "핵무기 사용시 심각한 실수" 경고
- 충북도, 2031년 반도체 중부권 핵심 거점화에 1조원 투입
- LG이노텍-삼성전기, 고객사에 엇갈린 3분기 실적
- 과기 출연연 새 수장 선임, 반 년째 '지지부진'
- 문체부 1일 '제6차 방송영상산업 진흥계획' 발표...과기정통부와 '신경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