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올해 크리스마스도 팬들과 함께...'성탄총동원'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동원이 올해 크리스마스를 팬들과 함께 보낸다.
이번 콘서트는 정동원의 브랜드 콘서트 시리즈 중 하나로, 발매를 앞둔 미니앨범 '사내'의 신곡 라이브 무대들을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오직 '성탄총동원'에서만 볼 수 있는 캐럴 메들리를 비롯해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눈과 귀를 사로잡는 화려한 퍼포먼스, 업그레이드된 댄스 무대까지 선보이며 정동원의 다채로운 매력을 팬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정동원은 지난해 '성탄총동원' 콘서트로 팬들과 크리스마스를 보낸 바.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박설이 기자]정동원이 올해 크리스마스를 팬들과 함께 보낸다.
정동원의 두 번째 크리스마스 콘서트 ‘성탄총동원’(2nd JEONG DONG WON’S CHRISTMAS CONCERT)는 오는 12월 24일, 25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1홀에서 열린다.
이번 콘서트는 정동원의 브랜드 콘서트 시리즈 중 하나로, 발매를 앞둔 미니앨범 '사내'의 신곡 라이브 무대들을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오직 ‘성탄총동원’에서만 볼 수 있는 캐럴 메들리를 비롯해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눈과 귀를 사로잡는 화려한 퍼포먼스, 업그레이드된 댄스 무대까지 선보이며 정동원의 다채로운 매력을 팬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성탄총동원’ 콘서트에서는 모든 관객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한다. 공연을 관람하는 동안 깔고 앉을 수 있는 방석과 24, 25일 각각 다른 버전의 키링이 선물로 준비될 예정.
정동원은 지난해 ‘성탄총동원’ 콘서트로 팬들과 크리스마스를 보낸 바. 지난 ‘성탄총동원’ 콘서트는 티켓 오픈 5분 만에 2회차 공연 전석이 매진됐다. 이번 콘서트의 티켓은 오는 11월 2일 오후 12시 팬카페 선예매를 시작으로, 11월 3일 오후 12시 일반예매를 오픈한다.
한편 정동원은 오는 11월 11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사내’ 발매를 앞두고 있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쇼플레이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0대 작곡가, 10대女 강제 추행 혐의로 경찰 체포
- '두산家 며느리' 조수애, 시아버지 사랑이 듬뿍 [리포트:컷]
- 유부남 100명과 관계한 석유재벌 아내, 남편 사망 후에도 기혼자만 만나
- 전무송 “子, 교통사고로 뇌손상...지금도 사이렌에 놀라”
- 이혼소송 중인 아내에게 음란사진 전송...유명 피아니스트 누구?
- '이혼' 한그루, 휴양지 근황...늘씬 몸매에 극세사 각선미
- 윤희, 영탁과 결혼? 가짜뉴스에 분노 "고소하기 전에.."
- 미인대회女 “전 남친 염산테러로 피부+시력 잃어”
- 김구라 "TV에 압류딱지 붙어...누가 다녀갔나 섬뜩"
- 34세 男배우, 20살 어린 미성년과 교제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