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12월 ‘성탄총동원’ 콘서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정동원이 2022년 크리스마스를 맞아 '성탄총동원'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정동원의 브랜드 콘서트 시리즈 중 하나로, 정동원은 오는 11월 11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미니앨범 사내의 신곡 라이브 무대들을 처음으로 콘서트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성탄총동원' 콘서트에는 전체 관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동원의 두 번째 크리스마스 콘서트 ‘성탄총동원’(2nd JEONG DONG WON’S CHRISTMAS CONCERT)이 오는 12월 24일, 25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1홀에서 펼쳐진다.
이번 콘서트는 정동원의 브랜드 콘서트 시리즈 중 하나로, 정동원은 오는 11월 11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미니앨범 사내의 신곡 라이브 무대들을 처음으로 콘서트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또 오직 ‘성탄총동원’에서만 볼 수 있는 캐럴 메들리 무대를 비롯하여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눈과 귀를 사로잡는 화려한 퍼포먼스, 더욱 업그레이드된 댄스 무대까지 선보이며 다재다능한 정동원의 매력으로 관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번 ‘성탄총동원’ 콘서트에는 전체 관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공연을 관람하는 동안 깔고 앉을 수 있는 방석과 24, 25일 각각 다른 버전의 키링이 선물로 준비됐다.
첫 번째 ‘성탄총동원’ 콘서트는 티켓 오픈 5분 만에 2회차 공연 전석을 매진시키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이번 콘서트의 티켓은 오는 11월 2일 오후 12시 팬카페 선예매를 시작으로, 11월 3일 오후 12시 일반예매를 오픈한다. 선예매는 코드 예매방식으로 진행되며, ‘우주총동원’ 팬카페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정동원은 오는 11월 11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사내’ 발매를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은이·김숙 얼마나 벌었길래? ‘7층짜리 신사옥’ 공개 [종합]
- 이영자 녹화 도중 오열 “한 번도 경험해보지 못해” (신박2)
- 유진, ‘도박 물의’ 슈 언급 “용기내 새 출발한 슈, 초대하고파” (뜨겁게 안녕)
- 이상민, 드라마 ‘스타스트럭’ 출연 확정
- 손호영 “한 때 흘리고 다닌다고 ‘나쁜 X’ 소문 돌아” 해명 (신랑수업)[TV종합]
- 이영자 결혼 선언, 신랑 정체가 깜짝…재력 자랑까지 (진심누나)
- ‘미나♥’ 류필립, 아내에게 매달 300만 원 용돈 ”빨대남 아냐”
- 김정민, 쓰레기 집서 매일 음주→子 방치까지 ‘충격’ (고딩엄빠5)[TV종합]
- 전소민, 파혼당하고 신혼집 대출 이자까지 떠안아 (오지송)
- 韓 걸그룹 출신 태국 유튜버 약 800억대 사기 행각 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