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오늘부터 '영호남 우수시장 박람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호남 전통시장의 특산물을 만나볼 수 있는 '영호남 우수시장 박람회'가 28일부터 사흘간 부산시민공원 다솜광장에서 열린다.
이번 박람회는 부산과 전남의 상인연합회가 각 지역의 우수한 전통시장 상품 판로를 확대하도록 돕고자 기획됐다.
부산 대표 시장과 부산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전남 대표 시장 특산물들을 직접 눈으로 보고 구매할 수 있는 80여개 부스가 마련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호남 전통시장의 특산물을 만나볼 수 있는 ‘영호남 우수시장 박람회’가 28일부터 사흘간 부산시민공원 다솜광장에서 열린다. 이번 박람회는 부산과 전남의 상인연합회가 각 지역의 우수한 전통시장 상품 판로를 확대하도록 돕고자 기획됐다. 부산 대표 시장과 부산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전남 대표 시장 특산물들을 직접 눈으로 보고 구매할 수 있는 80여개 부스가 마련된다.
참여 시장 상인들이 직접 상품안내자로 나서서 상품을 소개하며 판매하는 행사와 농특산물 최저가 경매 등도 진행된다. 이밖에 노래자랑, 전통놀이마당, 경품행사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도 준비된다. 특히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기원 김장 담그기 행사를 열고 소외계층 등에 김치를 전달할 예정이다.
부산=조원진 기자 bscity@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삼성전자 이사회, 오늘 이재용 회장 선임 논의
- '먼저 쓰세요' ATM 양보한 바른 청년…정체 알고보니
- 또 입 연 유동규 '정진상에 2020년에도 돈…명절마다 선물'
- '비데에 '수상한 물체' 붙어있었다'…신고에 딱 걸린 몰카범
- 5m 비단뱀 뱃속에서 사람 시신이…통째로 삼켰다
- 직원들 떨고 있나… 트위터 본사 접수하며 싱크대 들고 온 머스크
- '아빠 노트북 깨끗이 씻어줄게요'…네티즌 미소 짓게 한 영상
- '너희는 개XX' '괴물이다' 초등교사의 충격 막말 '파문'
- '박수홍 아내 루머 모두 거짓'…유튜버 김용호 기소
- 카카오 임원들 1300억 챙겨…개미 피눈물인데 스톡옵션 이익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