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보이(Purpleboi), 첫 미니앨범 'Now Or Never'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Producer겸 DJ로 활동하고 있는 퍼플보이가 27일 첫 미니앨범을 공개한다.
퍼플보이의 소속사 더 하이스트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27일 오후 6시 발매되는 퍼플보이의 첫 미니앨범 'Now Or Never'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
한편 퍼플보이의 미니앨범 'Now Or Never' 은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퍼플보이의 소속사 더 하이스트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27일 오후 6시 발매되는 퍼플보이의 첫 미니앨범 ‘Now Or Never’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Fine (Feat. lil thunder, Chill Como)’ 등 총 6곡이 담긴다.
피쳐링진으로는 힙합 경연 콘텐츠에서 활약을 펼친 TAKUWA(타쿠와), YLN Foreign(이정운), 프로듀싱과 뛰어난 랩 실력으로 힙합 신에서 인정받고 있는 Futuristic Swaver(퓨처리스틱 스 웨버) 등 많은 아티스트들이 참여하였다.
이번 첫 미니앨범은 언더그라운드 래퍼들과 합작으로 많은 앨범을 발매하며 프로듀싱 실력을 인정받은 퍼플보이가 새로운 음악적 역량을 어떻게 담아냈을지 리스너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한편 퍼플보이의 미니앨범 ‘Now Or Never’ 은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8년만에 붙잡힌 강간살인범…일말의 죄책감도 없었다[그해 오늘]
- 첼리스트 질문에 "못하는 게 없다" 이세창씨, 더탐사·김의겸 고소
- 처제와 사귀려고…아내 살해한 40대男, '보살'인 척 연기
- 영끌족 '집값하락' 눈물에…서울대 교수 "무조건 견뎌라"
- 차에 치이고도 의식잃은 친구에게 달려간 학생들...치료비 막막
- [뉴욕증시]구글·MS 이어 페북마저…빅테크發 약세장 공포
- 민생회의 생중계, 野 "경제문외한 檢출신 김진태 안건부터"
- 김새롬 "홈쇼핑서 10억 매출 달성, 신발 2만 켤레 팔아"
- 레고랜드발 부동산 PF 부실화 우려에 건설주 '흔들'
- 19세 유튜버 “민주당 의원 19명 고발한다, 특수공무집행방해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