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SOLO' 10기 영숙, 영식과 연애 중? "No"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10기 출연진 영숙(가명)이 영식과 스캔들에 입을 열었다.
유튜브 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는 26일 SBS플러스 예능프로그램 '나는 솔로' 10기 출연진의 마무리를 기념한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같은날 방송된 '나는 솔로' 10기 마지막 방송에서는 최종 두 커플이 탄생했다.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번외 커플로 영숙과 영식의 스캔들이 나오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나는 솔로' 10기 출연진 영숙(가명)이 영식과 스캔들에 입을 열었다.
유튜브 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는 26일 SBS플러스 예능프로그램 '나는 솔로' 10기 출연진의 마무리를 기념한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같은날 방송된 '나는 솔로' 10기 마지막 방송에서는 최종 두 커플이 탄생했다. 출발 때는 전혀 예상할 수 없었던 커플로 영철과 현숙, 광수와 영자가 서로를 더 알아가기로 했다.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번외 커플로 영숙과 영식의 스캔들이 나오기도 했다. 온라인에 두 사람이 자연스런 스킨십을 나누며 데이트를 즐기는 듯한 사진이 올라오며 불을 지폈다.
영숙은 방송에서 이 열애설에 대해 입을 열었다. 그는 "똑같이 지내고 있다. 많은 분이 엄청난 스캔들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기사가 나고 그러더라. 주변 분들이 굉장히 많이 놀랐다. 공무원 계 있을 수 없는 일들이 펼쳐지다 보니 놀라고 하더라"고 운을 뗐다.
이어 "그 부분을 꼭 얘기를 해줬으면 좋겠다고 하더라. 어떻게 말해야 할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 방송을 겪어 보니까 방송이란 게 나의 상황과 생각과 다르게 오해를 많이 하게끔 하더라. 조심스럽다. 간단하게 말씀드리는 게 좋을 거 같다"라며 조심스러워했다.
결론은 "아니다"였다. 영숙은 "영식님과 나는 아무런 사이도 아니다. 그냥 같이 출연한, 서로 상담도 많이 하고 좋은 얘기를 나눴던 사이"라고 했다. 새로운 연인에 대해선 "노코멘트 하겠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유튜브 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
나는 SOLO | 나는 솔로 | 돌싱특집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혜선, 새 남친 공개 "만남 3개월 째"
- 美 래퍼, SNS에 성관계 영상 올려 비난
- 송지아 사태, 왜 유독 Z세대가 분노했을까 [이슈&톡]
- 여배우 미투 인정한 영화감독, 부인하더니
- “5번째 부부 인연” 니콜라스 케이지, 日 여성과 결혼 [TD할리웃]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